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6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학교는 인서울 중위권 4년제고 경제 + 부동산 복수전공했어

원래는 부동산 개발쪽 희망해서 건설사 들어가고 싶었는데 

신입을 거의 안뽑다싶이해서 고민이야 ㅠ

그래서 회계쪽 자격증을 준비할까싶은데 회계가 노베야,,

공중사 + 투운사 준비해서 부동산쪽을 계속 하는게 나을까

전산회계 1급 + 전산세무 2급 + 재경관리사 준비해서

회계쪽으로 트는게 나을까 ㅜ 

대표 사진
익인1
내동생이 전자로 졸업했는데 지금 스펙업하면서 취준중임… 확실히 부동산, 건설쪽 취업난이긴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리고 건설사쪽은 여자들은 특히 더 안 뽑는 분위기라해서 고민이 많아 ㅜㅜ 증권이나 자산관리쪽 가려니 적성에 안맞는거같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생이 그쪽도 알아보고 취업원서 냈었는데 옆에서 보니 워낙 영업 성격이 강해서 잘 고민해봐야할 분야긴하더라 인턴 지원도 진짜 빡세더라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싶은거? 회계도 불타는 레드오션이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런가 ㅜㅜ 고민이 많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쓴아 근황궁금해ㅜ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 마지막으로 감은게 어제아침이고 한시간반뒤에 뿌염하는데
12:11 l 조회 1
로제마라샹궈 란거 먹어본 익 이씀?
12:11 l 조회 2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12:10 l 조회 4
레오파드 vs 도트 가방 뭐가 더 나아? 1
12:10 l 조회 3
지적덕분에 고칠수있어서 땡큐
12:10 l 조회 4
백수인데 그냥 눈딱감고 케이크 한판 더 시키는거 어떻게 생각해?1
12:10 l 조회 6
가정용 면도기쓸때 다들 선글라스 껴???1
12:10 l 조회 6
토스 페이스페이 쿠폰 써본 익?
12:10 l 조회 6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7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1
12:09 l 조회 10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2
12:09 l 조회 12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5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3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6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6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21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24
포기할까..?2
12:07 l 조회 12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27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9
12: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