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6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학교는 인서울 중위권 4년제고 경제 + 부동산 복수전공했어

원래는 부동산 개발쪽 희망해서 건설사 들어가고 싶었는데 

신입을 거의 안뽑다싶이해서 고민이야 ㅠ

그래서 회계쪽 자격증을 준비할까싶은데 회계가 노베야,,

공중사 + 투운사 준비해서 부동산쪽을 계속 하는게 나을까

전산회계 1급 + 전산세무 2급 + 재경관리사 준비해서

회계쪽으로 트는게 나을까 ㅜ 

대표 사진
익인1
내동생이 전자로 졸업했는데 지금 스펙업하면서 취준중임… 확실히 부동산, 건설쪽 취업난이긴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리고 건설사쪽은 여자들은 특히 더 안 뽑는 분위기라해서 고민이 많아 ㅜㅜ 증권이나 자산관리쪽 가려니 적성에 안맞는거같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생이 그쪽도 알아보고 취업원서 냈었는데 옆에서 보니 워낙 영업 성격이 강해서 잘 고민해봐야할 분야긴하더라 인턴 지원도 진짜 빡세더라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고싶은거? 회계도 불타는 레드오션이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런가 ㅜㅜ 고민이 많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쓴아 근황궁금해ㅜ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한 감정을 자꾸 표현하는 사람 왜 싫을까..ㅠㅠ
14:43 l 조회 1
수영인들아 눈밑꺼짐 어케 해결해
14:43 l 조회 2
다들 이 드라마 알아??? 갑자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볼때마다 설레…
14:42 l 조회 5
난 왜 여름에도 입맛이 좋을까
14:42 l 조회 3
요즘 마트들 에어컨이 너무 약함
14:42 l 조회 6
알바적응기간언제까지라고생각해?1
14:42 l 조회 3
숙취해소제 유통기한 언젠지 모르겠는거 있는데 안먹는게 낫겠지....
14:42 l 조회 3
사내연애하는 방법좀
14:42 l 조회 5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편의점간식뭐있음2
14:41 l 조회 7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4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
14:40 l 조회 22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6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2
14:40 l 조회 1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1
14:40 l 조회 5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1
14:40 l 조회 12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10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1
14:39 l 조회 27
필테 원래 살 안 빠져?6
14:39 l 조회 18
호피네일 둘 중 뭐할까3
14:38 l 조회 28
아이소이 개웃기넼ㅋㅋㅋ2
14:3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