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 진짜 못생긴 치와와 있는데
얘 괴롭히러 가고 싶어서임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도 괴롭히니까 이제 무서워서 나 피하는데
그거 또 쫓아가서 괴롭히는 맛이 있음 ㅋㅋㅋ
아 빨리 또 가고 싶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거기에 진짜 못생긴 치와와 있는데 얘 괴롭히러 가고 싶어서임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하도 괴롭히니까 이제 무서워서 나 피하는데 그거 또 쫓아가서 괴롭히는 맛이 있음 ㅋㅋㅋ 아 빨리 또 가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