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콤 먹으면 이상하게 배가 아파....막 ㅅㅅ이런건 아닌데 암튼 배가 불편하고...
한동안 생활패턴 상 어쩔수 없이 낮잠을 자게 됐는데 이거 먹은 날만 낮잠자다가 배아파서 깨고 그랬음...안맞는거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글루콤 먹으면 이상하게 배가 아파....막 ㅅㅅ이런건 아닌데 암튼 배가 불편하고... 한동안 생활패턴 상 어쩔수 없이 낮잠을 자게 됐는데 이거 먹은 날만 낮잠자다가 배아파서 깨고 그랬음...안맞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