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9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문제빨 너무 심해서 아는 거 나올 때까지 7트 도전하니까 마지막에 붙더라 ㅠ 6트 내내 경제 함수, 4분위 함수? 이런 버린 문제만 계속 나와서 포기할까 했음... 1급 준비하는 친구들이 나한테 어떻게 붙었냐고 하는데 진짜 말해줄 게 없었어 갑자기 상공회의소가 싸이코 같이 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운도 실력인거지 뭐 운 안들어간 시험이 어딨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현실이고 앞으로 더 큰 시험도 많을 거라는 거 알지만... 노력 대비 결과가 안 나온다는 게 사람을 너무 무력하게 만듦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편이라서 애초에 그렇게 열심히 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상이 벼락치긴데 이건 7트 보다 보니까 걍 n회독이 되더라고;; 공부 덜해서 후회한 적은 있어도 다 했는데도 끝이 안 보이는 무력감은 처음이라 ㄹㅇ 무서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싸이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 살면서 이건 시작에 불과하겠지...?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운빨게임.. 누군 2트 누군 10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주변에 2급으로 돌린 애들 꽤 많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싸이코 ㅇㅈ함 진짜ㅋㅋㅋ재무함수 이런거 나와서 환장할것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그런 거 나오면 돈 더 낼 생각함..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하축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개월도 더 지난 얘기지만 고마워...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경우도 있구나... 컴활 합격 팁 돈 꼴아박기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6트 하는것도 노력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귀찮아서 시험장도 못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가챠 느낌으로 내가 이만큼 돈+시간 썼는데도 합격 못하면 너무 억울해서 그냥 봤어... 7트도 못 붙었으면 접었을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7트면 할만큼 했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다들 팁 알려달라고 해도 알려줄 수가 없음 그저 고통받는 걸 지켜보는 수밖에... 괜히 안타깝고 미안해서 글 써봤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10트도 봤는데 흔한(?)듯 진짜 응시료 장사 달달하게 해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ㄹㅇ 컴활은 운빨이다......실력은 그대로인데 걍 아는 거 나올 때까지 쳐야됨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그걸 모르고 얼마나 더 공부 해야 되는 거지? 이게 막막...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vs 몸매
22:51 l 조회 1
1억 만들려면 어케해야할까
22:51 l 조회 1
바디워시 추천해주라!!!!!
22:51 l 조회 1
졸린데 자기 싫어
22:51 l 조회 3
연말 성과급 1천 넘는 익들아
22:51 l 조회 3
베트남 소고기볶음면에 1.5만 이면 비싼거야??
22:51 l 조회 2
쉬었음청년인지 뭔지 많다며
22:51 l 조회 4
서열 낮은 남자가 보통 여자한테 막 하는 듯
22:51 l 조회 4
나이먹었나 친구의 남자 얘기 듣기 싫음 ㅠㅠㅋㅋ
22:51 l 조회 2
정신병원 입원
22:51 l 조회 3
아무 질문이나 다 해봐1
22:50 l 조회 5
아 입금 실수해서 적금통장에 생활비 부어버림 ㅠㅠ
22:50 l 조회 8
동물병원 갔는데 골댕이 주인 오자마자 바닥에 앉고
22:50 l 조회 4
남녀사이 친구 없다는게2
22:50 l 조회 24
와 오늘 진짜 하루종일 잠만자고 누워있었어…
22:49 l 조회 9
운동하고 승모근아프면 승모근 커져???2
22:49 l 조회 8
생버터 먹방햇네(라비꽁에뜨?)
22:49 l 조회 14
난 재밌어서 짝사랑을 하는것같음...1
22:49 l 조회 17
공부하면서 집어먹을 배달음식 추천해줘!!!!!!1
22:49 l 조회 13
다음주에 시보해제다
22: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