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3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평범한 신용카드 연회비가보다 몇배 비씨던데 그거 낼만해?? 난 어차피 즈변에 없어서 만들일 없지만

치즈케이크 이런 건 궁금하긴 한데 그거말고 걍 물건도 싼 편임?

대표 사진
익인1
38,500 아닌가!? 완전 만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처에 코스트코 있으면 추천해 1인 가구 아니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만원 넘은다고 봤는데 잘못봤나?
이마트나 롯데마트는 연회비 없이도 들어가는데 뭐땜에 굳이 연회비까지 내면서 다니는 거야 사람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5-6인이라서 대량구매! 소분해서 아파트 주민끼리 서로 팔기도하더라 저렴한 항목들이 있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롯데마트 같은 곳도 요즘 창고형 매장 따로 있던데 코스트코만의 메리트가 있는 거지??
아하 주민끼리 판다니 싱기하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43000 개인권 구입하는데 계란 요거트 연어 고기 이런 거 많이 먹어서 자주 이용해 특히 양념불고기 같은 건 소분해서 먹음! 맛도 좋고 가성비 괜찮아

글고 캐리어나 속옷 같은 것도 좋음 ㅋㅋ 그리고 특히 커클랜드 브랜드 제품들을 많이 좋아하고 먹는 편이라 코스트코 자주 찾게 되는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양념불고기를 파는구나 외국계인데 먼가 신기하네ㅋㅋㅋ 나는 걍 한국마트만 가봐서 머르갰는데 너가 말한 거 다 이마트에도 팔자나 코스트코가 더 싸거나 퀄이 좋거나 그런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이게 대량이라 처리하기가 애매해서 그렇지 일단 그램당 가격은 확실히 코스트코가 더 싸고 나는 코스트코가 더 맛있게 느껴짐 고기류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ㅎ 외국꺼라 더 비쌀 줄 알랐는데 오히려 싸구나..? 거기는 대부분 제품 다 대량으로 파는 거야?
고기 너가말한 양념 이런 거 말구 걍 일반적인 생고기도 코코께 더 맛있어??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웅! 제품 대량으로 팔고 일반적 생고기도 코스트코가 더 맛났음 아 글고 해외제품라인은 확실히 이마트 홈플 이런데보다 코스트코에 더 많은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랐어.. 이번에 재등록하려고 갔더니 6만얼마엿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뭐 종류있다던데ㅜ제일 싼 것도 6이야..? 에바다... 거기서만 파는 거 궁금하긴 한데 6은 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찾아봤는데 6만 얼마 아니고 43000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코꺼 치즈케이크 맛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맛있음!! 하나마누더
추가하자며뉴 코스트코 최근에 유행하는 지라시스시.... 이게 맛도리라고 생각함 ㅠㅜㅜ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ㄹㅇ 일주일이 초밥 3번이상은 먹는데 궁금하다.. 나중에 먹어볼개ㅠ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초밥 좋아하면 무조건 좋아함......... 꼭 먹어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그러네 카드보니까 골드스타다 착각햇나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골드스타 부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글고 생각해보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ㅋㅋㅋㅋ 코스트코 제품들 좀 많이 찾게 됨 냉동야채나 요거트나 계란 이런 거 많이 먹으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궁금한 게 냉동야채 이런 거 쿠팡에서도 팔고 이마트 롯데 홈플 다 파는데 코스트코만의 매력은 뭐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쿠팡에서 더 저렴하게 파는 경우도 있어서 가기 전에 가격 비교하기는 함! 갠적으로 코스트코의 차별점은 치즈케이크 스시 연어롤 이런 그 자체 음식인 것 같긴 해,,,, 그런 거 사는 김에 겸사겸사 다른 것들도 사오는 듯!!!!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직도 에어컨안튼 편의점은 좀 표독해보이지?
13:59 l 조회 2
좀 잘생겼다싶으면 게이네
13:58 l 조회 10
미쏘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로 보면 이쁜데...
13:58 l 조회 10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
13:58 l 조회 4
업체가 돈을 안 주는 경우는 왜 그런거야?3
13:58 l 조회 15
아랍상이3
13:57 l 조회 7
대학자퇴해서 고졸인데 사무직 알바하는중이거든??
13:57 l 조회 12
32강 확률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23
다들 하닉 몇주 갖고있숴?4
13:57 l 조회 24
지하철 화장실에서 마운자로 맞음..
13:57 l 조회 13
그러게 하닉 걍 팔지ㅎㅎ2
13:57 l 조회 19
32강 못갈수도 잇나보네
13:57 l 조회 5
뷰티디바이스 써 본 사람…4
13:56 l 조회 8
갤럭시 울트라 너무 무거워서 폰 바꾸고싶다...1
13:56 l 조회 13
잘생긴 남자랑 연애하는 사람 진짜 많나보네..4
13:56 l 조회 24
하닉 내생각엔 지금이 300가기전3
13:56 l 조회 73
산책축구가 전술인거야 선수 기량문제야?
13:56 l 조회 3
인생 진짜 길고 긴 시간동안 안 풀려본 사람 있어?1
13:56 l 조회 12
단무지나 치킨무 국물 왜 빼는거야?7
13:55 l 조회 37
화장품 이 정도면 괜찮을까? 6
13: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