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4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두달 정도 더 지났고 일상 잘 살고 있고 슬픈것도 없고 괜찮은데 진짜 아주 가끔씩 그런 상처가 불쑥 올라와서 힘들어 
바람피고 들켰는데 나는 바보같이 욕심부려서 한 3주정도 더 만나다가 (만나면서도 욕도 하고 앞에서 울기도 했어) 얘가 지쳤는지 진짜 헤어지자고 카톡 띡 자기하고싶은말만 보내고  나 싹다 차단하고 그 여자한테 갔더라고 게다가 클럽에서 만난사람이랑 
어떻게 내가 믿은 사람이 몇번이고 상처를 줄 수 있을까 하면서 그때 너무 아팠는데 괜찮다가도 오늘 꿈에 나와서 기분이 더러워서 이렇게 글 올려 
대표 사진
둥이1
와 바람 피운 놈들은 다 비슷하구나
나도 바람 피운거 잡았는데 내 욕심에 용서해보겠다고 몇주 더 만나는데 사람이 제대로 살아지나... ㅋ 자다가 새벽에 깨서 카톡으로 뭐라하게되고
전화하면서도 계속 불쑥불쑥 분노가 치밀어오르고 그러니까 상대방은 지가 다 버티겠다고 했으면서도 ㅋ 그 몇 주 뭐 한것도 없음 그냥 미안하다고 몇번 말한게 전부면서 지가 힘들다고 못하겠다고 나보고 그만하자하고 갑자기 싹 차단 박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반년도 더 지났거든? 근데 아직도 생각하면 분한 감정이 차오를때 있음. 아직도 생각나면 억울하고 스트레스 받고 ㅋㅋ큐ㅠㅠㅠㅠ
그나마 계속 친구나 지인이나 많이 만나는 동안이 낫더라 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이제 너무 괜찮거든? 이 일들이 꿈만 같고 한 1년전의 일이라고 느껴질정도로 괜찮고 바쁘게 살고 있는데 그 상처가 내 심장 완전 깊숙하게 있었나봐 정말 가끔씩 불쑥 나오는거 보면.. 그 바람녀랑 깨졌다고 해도 얘는 그냥 새로운 여자를 계속 또 만들사람이야 진짜 이런 가치도 없는 사람을 만난 내 시간이 너무 아깝고.. 그냥 넘기면 되는데 이렇게 가끔 받는 스트레스가 은근 커서 짜증난다 둥이는 괜찮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금은 어때? 완전 내 얘기같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너무 괜찮아 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생각나는데 요즘 소개팅도 받고 취업도 하고.. 그냥 스쳐지나간 사람 1 됨 둥이는 어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4개월 넘었는데 아직 힘드네 ㅜㅜ 괜찮다가도 한번씩 무너져.. 어떻게 극복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ㅜㅜ나같아 쓰니 딴 사람 만날 수 있을거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완전 괜찮아졌어 만날 수 있을거 같애 이상한 그 애 때문에 내가 내 인연 안 만나는 건 내 손해지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떻게 극복했어? ㅠ 나 한달이 넘도록 너무 힘들어.. 진짜 병원 가는 거밖에는 답이 없나 싶을 정도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
14:03 l 조회 12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1
14:03 l 조회 16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4:01 l 조회 28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2
13:58 l 조회 32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3:58 l 조회 8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2
13:55 l 조회 20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3
13:51 l 조회 52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3
13:50 l 조회 31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
13:50 l 조회 18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6
13:44 l 조회 66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3
13:44 l 조회 41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6
13:42 l 조회 40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1
13:41 l 조회 41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3
13:40 l 조회 32
혹시 ESTP 회피형이야???3
13:35 l 조회 20
이거 정병같음?1
13:34 l 조회 18
30살에 차 사면 모아둔 돈 거의 다 쓰는건가??3
13:32 l 조회 55
이사람이다 라는 확신은 얼마나 내가 이사람을 위해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가 인듯?1
13:29 l 조회 21
헤어지고 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어서 하는 말들이 더 짜증남 3
13:29 l 조회 37
연락하던 사람있는데 애인있는 거 같?아?? 봐줄사람 2
13:2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