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5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가 틀린말 함? | 인스티즈

누가 이글 올려서 내가 댓글로 

글쓰니는 비교당해서 속상하겠다 이렇게 글썼는데

[잡담] 내가 틀린말 함? | 인스티즈

...?

이렇게 답글 옴..

아니 자기도 알바생인데 예쁜알바생 있냐고 물어보면 당연히 비교당하는거 아냐?

내가 틀린말함? 어이없네



대표 사진
익인1
본표해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내용의 글이아닌데 쓸대없는소리해서 그렇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비교당한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서 그렇게 댓글 쓴건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너 나인줄;;; 몇일전에 나도 저런식으로
^쓰니가 기분나쁜부분에 대해서 위로댓글'^
을 달았었는데 욕개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알아? 쟤는 답정너 댓글 받고싶어서 그런거임.....
에휴.. 나도 너같이 댓글 달았다가 욕먹는거 보고 다시는 위로댓글 안달음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괜히 시비걸고싶은가봄.. 아님 반박을 하든가 찌질하게 ...? 이 지1111랄이야 익인이도 기분 나빴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10명이 거의 달려들더라..
내가 계속 해명했는데 .. (일부러 '나는 감정상하게 댓글달려고한게전혀 아니라..~ 그렇게 느꼈으면 미안해ㅠㅠ' 붙혀서 지는 스탠스로 답했는데도...
이시간대라 그런가...?) 정상인 별로없음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저러는거야.. 돌아이들인가 익인이 잘못 없는데.. 나도 갑자기 욕먹어서 어이없음.. 아님 말을 쳐하든가 찌질하게 물음표를 다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까.. 근데 제일빡치는게.. 쓰니도 나욕하더라.... 약간 중딩시절?일진들이 일진놀이하는거같음....
지가 정한 답 해주는거 아니면 위로임에도 불구하고 위로받는걸 기분나빠함 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걍 끝에는 '니 잘못이네 ㅋㅋ그러게 왜 그랬누?' 하고 빡치게하고 런침 ㅋㅋ<개빡쳐하더라 ㅋㅋㅋ
..에휴........
진짜 지고들어가는 해명 댓글 13개는 쓴걸로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함 ㅎㅎ.....
걍 여기 정병소굴이라고 생각하고 너도 런쳐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럼 글을 쓰지말든가 어이없네.. 그니까 정병소굴 맞는듯 https://instiz.net/name/65184908 이글인데 저 물음표 댓글 기분 나빠서 내가 뭐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봣는데 에휴; 그냥 이상한 사람많은게 커뮤니까 넘 담아두지 말자 ㅠㅠ 힘내자구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 신경쓰지말고 힘내자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표ㄱ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일 있어서 주식 지금 들여다본디 어플 알림 미쳤나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0 l 조회 6
우리 아빠 진짜 짜증나는게
19:50 l 조회 6
정병도 완치가 되긴 할까...2
19:50 l 조회 11
엄청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19:50 l 조회 8
친구중에 나르시즘 잇는 친구 잇는데1
19:49 l 조회 16
보통 핀터 감성 하면 드는 느낌이 모야?1
19:49 l 조회 6
서울국제도서전 당일 예매 쉬워??2
19:49 l 조회 3
쿠팡 브랜드샵인데 왜
19:49 l 조회 3
미국주식 대폭락이다 ㅋㅋㅋㅋㅋ 내일 나락이네...4
19:49 l 조회 21
애인이 게임 현질 얼마까지 하는거 이해가능??1
19:49 l 조회 3
하닉 고점에 물린익들1
19:49 l 조회 14
이거 헤어스프레이 써본사람?1
19:48 l 조회 16
나 왜 요즘 하루 한끼 먹지 3
19:48 l 조회 13
원룸 주인들은 하나같이 왜이렇게 별로냐
19:48 l 조회 11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2
19:48 l 조회 9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쁘진 않음 4
19:48 l 조회 24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임....(혐주의) 3
19:48 l 조회 24
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4
19:48 l 조회 12
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
19:48 l 조회 5
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
19: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