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7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92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스토리 올리려고 하는데

어떻게 자랑해야 은은하게 자랑할 수 있을까

123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여권에 티켓 끼워서 올리려고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오 비즈니스 타?! 이코노미는 아니지 설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아니 근데 발상 자체가 짜치긴 한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봐도 그냥 여행 가네가 끝일 거 같은데 항공까지 신경 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아 귀여워 비꼬는 댓글은 신경 쓰지 말고 즐거운 여행 보내고 왘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ㅋㅋㅋㅋ일단 여기댓에도 부러워 하는 사람없음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무야호 그만큼 신난다는거지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걍 여권에 티켓 끼워서 게이트 앞에서 사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나도 비즈니스 탔을 때 찔끔찔끔 보이게 해놓고 올림ㅋㅋㅋㅋㅋ 완전 공감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쓰니 귀여운뎅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뭘 또 짜쳐~ 그냥 올리는거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뭔가 웃긴데 귀엽다 그걸 왜자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간곳을 자랑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 자랑하고 싶을수도 있지 댓글들 왤케 날카로워 지들은 안그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여권에 탑승권 끼운거 찍어서 올려바!! 탑승권에 항공사 찍히지않나? 대신 개인정보 잘 가리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야 그냥 자랑해 비꼬는거 신경쓰지 말고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그냥 로고보이게 사진찍어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뭔가 웃기다ㅋㅋㅋㅋㅋ 얼마나 신나면 그럴까싶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근데 사람들이 해외여행가는구나 부럽다 이러지 와 대한항공타서 부럽다 이러진 않을거같음.. 비즈니스 뭐 이런거면 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걍 웃기거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난 여행만 가면 있는 거 없는 거 다 올려서ㅋㅋㅋ 걍 기내식 올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와 사진볼때 항공사 신경도 안써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유학하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근데 부럽지가 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비즈니스 이런게 아니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제주가는거 아니지? 해외여행 개부럽. 잘다녀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나는 그 자리마다 있는 테블릿 화면 찍어서 올렸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1등석 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여권이랑 티켓 찍는거는 예전에 위험하다고 어디서 본 것 같고 비행기에서 하늘을 찍는 거는 어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자랑거리가 아닌데 왜 자랑을 하는지 잘 몰겟음 라운지 이용이라두 하등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ㅋㅋㅋㅋ안짜쳐~~ 이해되고 귀여움 그럴수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쓰니 잘 놀다왔스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아니 처음 타보면 자랑할수도 있지 저가 무시라기보단 쓰니가 저가항공밖에 안타봤어서 대한항공 이 부러웠던거 아님? 남들은 그냥 여행가나보다 하겠지만 이런걸로 자존감 채우는게 아니라 자기만족용으로 올리는건 괜찮은거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신발 벗고 타는거 알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누가 항공사로 부러워해 ㅋㅋㅋ 비즈니스석이어야 부러워하지 발상자체가 개짜치는 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엥 부러우라고 올리는게 아니라 대한항공 타는게 좋아서 자랑하려고 올릴 수도 있지
저가항공보다 대한항공이 비싸고 서비스 좋은건 팩트자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와 난 이런 생각 하지 말아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귀엽기만한데 뭐가 짜치다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그런걸 뭘 자랑을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나중에 기내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진지하게 몇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여행 잘 다녀와~
6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에어컨 튼 익 있어?
16:51 l 조회 2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
16:51 l 조회 2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
16:51 l 조회 3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3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1
16:50 l 조회 3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6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6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3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0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9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5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3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1
16:48 l 조회 25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33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7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3
16:47 l 조회 10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