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 붙이고 원래 내 속눈썹으로만 뷰러+마스카라 하는게 젤 예쁨...
속눈썹 긴것도 아니고 짧은 편인데... 속눈썹 붙이는 순간 나이 들어 보야 ㅋㅋㅋ ㅜ 그래서 가운데에 두 개 정도만 붙이는데 이것도 과해보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아무것도 안 붙이고 원래 내 속눈썹으로만 뷰러+마스카라 하는게 젤 예쁨... 속눈썹 긴것도 아니고 짧은 편인데... 속눈썹 붙이는 순간 나이 들어 보야 ㅋㅋㅋ ㅜ 그래서 가운데에 두 개 정도만 붙이는데 이것도 과해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