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0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나도 이 감성을 이해하는 날이 올까

[잡담] 메종마르지엘라 문양 너네가 보기에는 예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풍선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메보시캐릭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모르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로고 자체가 예쁘다'... 의 느낌은 모르겠지만
아이덴티티 있는 로고라고 생각함.
특히 남자들 기준에서 깔끔한 지갑 맨투맨 니트 이런거 선택지가 많이 없는데,
로고가 막 끼스럽지않고(구찌똭 루이비통똭 뭔말인지 RG..?) 깔끔해보여서 난 개인적으로 좋게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자랑 소개팅하는데 대화할때 앞판은 아무것도 없어서 깔끔한인상을 받고 2차가려고 일어났을때쯤 뒷목덜미에 저 네개의 실이 있을때 어멍? 이남자 ㅋ 재력과 센스를 겸비했을지도 .. 이런느낌,, 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멍이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이거 개공감ㅋㅋㅋ 내 남친도 그런 옷만 선호해서 나도 자연스럽게 알게됐는데 확실히 과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어느정도 신경쓴 느낌도 있으면서 무난히 입기 좋아서 좋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브랜드의 철학인 미니멀리즘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라고 생각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은근 고양이 수염 처럼 보여서 귀엽다고 생각했어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나 저 자켓있는데 자꾸 사람들이 밥풀 묻은줄 알고 떼줄려고 함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자체가 브랜드 로고 같은 느낌이니까 걍 메종이네 이느낌임 이쁘다 안예쁘다가 아니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르지엘라도 그렇고 내 기준 이 분야 갑 고야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이름없는 시장표 보세지갑 st
브랜드를 알고나니 괜찮게 느껴지는거지..진짜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숫자있는건 이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로고 레벨 값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게 느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바 안떨고 심플하게 브랜드 알 수 있어서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오히려 저 달력로고보다 저 로고를 더 좋아해.. 선글라스도 셀린느 샤넬 등 많지만 메종 콜라보가 젤 로고플레이 느낌 안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문양이 어딧는지도 모르겟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