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2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남사친 168인데 요즘 소개 엄청 들어온대 ㅋㅋㅋㅋㅋㅋ 직업 좋으니가 그런가보다 ㅜ 얼굴도 평범보다 조금 더 나아서 그런가 뭔가 커뮤랑 너무 달라서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의사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과의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사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과의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생기면 또 얘기가 다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잘생긴건 아님 걍 평균보다 좀 낫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사면 무조건 줄섬 의사 168이 결혼못하는건 그냥 본인 눈이 높거나 진정한사랑을찾는다는 이상(조건안볼여자)ㅋㅋㅋㅋ때문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나 전문직인데 키작 의사 악성재고 몇 있어... 그분 사회성 이슈가 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성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개웃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직업으로도 커버안될 정도의 사회성이면ㅋㅋㅋㅋ악성재고맞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소개해달라고 하면 내가 혹시 몰라서 키 작다고 해도 다들 상관없다 그래서 좀 놀랐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엉 키만작으면 상관없어하는 사람이 많은거 같긴해 만나봤는데 다별로거 키도 작은거면 문제인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168이면 와 진짜 엄청작다는 아니니까 키높이 신발만 신어도 일반인같아보여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근데 사실 나도 얘 보면 와 작다 이런 느낌은 안들었엌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도 평범이상 직업도 전문직 흠이라고는 평균보다 조금 작은 키.
인기많을만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63이문제지 168까지는 전문직아니어도 연애잘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168은 걍 직업 상관없이 연애 잘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168이면 생각보다 무난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똑같이 패널티 달린 상대로 소개팅 들어오는거 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상대 직업은 엄청 다양한가봨ㅋㅋㅋ 나도 걍 지나가는말로 들은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건은 의사 본인의 눈높이에 있겠네 아무리 의사여도 본인한테 큰 패널티가 있음 본인이 원하는 여자를 만날수 있느나 없느냐는 또 다른 문제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오마갓 근데 내 친궄ㅋㅋㅋㅋ 다 필요없고 예쁘기만 하면 된댘ㅋㅋㅋㅋㅋ 큰일이균...⭐️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평범보다 좀 낫다이지... 잘생긴건 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의사니까 그렇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168개작은건데 ㄹㅇ 요정들이 만나는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원장님도 키 작으신데 하신 거 보면 의사는 걍 무난무난 봐줄만하지 정도면 무조건 가능인듯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굴도 평균 이상이라니까 수요 높으실듯
솔직히 188평범남보단 168의사남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실제로 전문직 아니어도 키작남들 다 연애 결혼 잘 하던데... 밖에 돌아다니면 내 키 168인데 나보다 작거나 비슷한 남자 진짜 많음ㅋㅋㅋㅋㅋ 한참 큰 남자 찾기가 별따기 수준... 그런 사람들도 연애랑 결혼 다 하고 있는데 전문직이면 더 잘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키에 후한 여자들 많아서 전문직이 아니라 9급공무원이어도 168 결혼하는 데 문제 없음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갈사람은 가지 친구 163 두명있는데 26살때 둘다 젤먼저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린나이에 하면 할수록 좋은거
14:01 l 조회 3
다들 백수 시절 때 뭐했어?
14:00 l 조회 5
그럼에도 홍명보가 대단한 이유
14:00 l 조회 11
솔탑투 물타서 본전찾고 손절해야겠다 ;;
14:00 l 조회 5
일하다 주식 지금 봤는데 반도체 뭔일남?1
14:00 l 조회 13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누가봐도 잘생긴애랑 연애하면 행복함
14:00 l 조회 4
친구랑 놀다왔는데 이거 내가 돈 달라 해도 되나?
14:00 l 조회 8
70만원 생겨서 단타쳐볼까 하는데 좋은 종목 있을까1
13:59 l 조회 5
국장 비상의 날1
13:59 l 조회 20
스토리 답장 막아두면 1
13:59 l 조회 5
찐친 청모 가야될까 말아야 될까 (특히 결혼 앞두거나 하신 익들 궁금) 2
13:59 l 조회 9
취준말이야 주위보다 늦는다고해서 더 안좋은곳에 하라는법은 없는거지?
13:59 l 조회 6
여자 평범하면 훈훈한 사람이랑 사귀는 거 거의 불가능이지?1
13:59 l 조회 5
중국 게임 개음침함;;;;
13:59 l 조회 17
이거 너무 빡치는데 퀵으로 달라할까?
13:59 l 조회 2
달달한거 어떻게 끊지..
13:59 l 조회 5
아직도 에어컨안튼 편의점은 좀 표독해보이지?
13:59 l 조회 5
좀 잘생겼다싶으면 게이네 1
13:58 l 조회 16
미쏘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로 보면 이쁜데...2
13:58 l 조회 24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2
13: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