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9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주식 투자자 85%가 손실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잃은 사람은 말이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년 수익을 내는 게 중요하지
1번이라도 크게 잃으면 의미가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내 주변에 다 플러스라고 하던디 머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플러스아니면 주식 접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85퍼가 손실이라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똥손들은 오르기전에 팔앗을거임 그래서 손실낫을거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는 웬만하면 다 올랐음
막판애 들어간 사람 빼곤 다 벌었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금하면 돈을 잃지ㅋㅋㅋ6개월만에 원달러 환율이 1350원에서 1480원이 됐는데 거의 -10퍼임
주식을 안하더라도 달러만 사도 다 오름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진짜 몽총한가
달러 환전해서 미국주식으로 5프로 잃었다고해도 저금보다 이득인데 ㅋㅋㅋㅋ
하 진짜.. 여기애들이랑 경제얘기하면 속 개답답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아직 재태크에 관심이 없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거 관심 없을 수도 있지 뭐 몽총하다 조롱하고 난리났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현병이라 주식 손댔다가 약 먹어도 조현병 재발할거 같아서 주식 일절안함 돈보다 건강이 더 중요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굿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주식 알아보고 그럴 정신 없어서 예금+금으로 일단 묶어놓음. 나중에 여유 있으면 공부해보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기하긴해 주식공부할 필요없이 미국 지수투자만 했어도 11월 신고점 물린사람들 빼고는 전부 수익인데 왜 어렵게 투자하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가서 내가 조현병 같다고 약 달라하면 주냐
23:27 l 조회 1
내일 아침 면접이고 아무것도 안 했음
23:27 l 조회 1
젓가락질 고치고 싶은 둥이들 있어?
23:27 l 조회 1
본인표출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3:27 l 조회 1
익들 잘자~
23:27 l 조회 1
요즘들어 내가 자살하는 꿈을 꾼다
23:26 l 조회 1
털없는사람 부럽다
23:26 l 조회 1
다이어트 김밥 어때?
23:26 l 조회 1
네이버나 카카오맵 예상시간 보통 정확해?
23:26 l 조회 1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2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2
23:26 l 조회 7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7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3
23:25 l 조회 13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1
23:25 l 조회 6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7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1
23:25 l 조회 5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
23:25 l 조회 20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3
23: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