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 왜이렇게 짝 찾기가 힘드냐……….. 연애가 잘 안된다원래 1-2년씩은 잘 만났는데 이젠 식는 포인트 보이면 어차피 안바뀔거 아니까 다 내치게된다… 애초에 크게 마음 없는데 조급한 마음에 시작하는 것도 있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 왜이렇게 짝 찾기가 힘드냐……….. 연애가 잘 안된다원래 1-2년씩은 잘 만났는데 이젠 식는 포인트 보이면 어차피 안바뀔거 아니까 다 내치게된다… 애초에 크게 마음 없는데 조급한 마음에 시작하는 것도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