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1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약간 욱신거리더니 며칠사이에 점점 빨갛게 붓길래 주말되기전에 병원 가보려고 하거든ㅠ 근데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난 약국약먹고 없어졋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병원까지 가는건 좀 에바인가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난 항상 먹는 약+안약 정도로만 끝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짜낼 수 없는 속다래끼가 짜내는건데 그것도 심해야 그런거지 웬만하면 짜내거나 그냥 약 주고 끝냄
난 짜는거랑 째는거 한번에 한적 있긴한데 딱 짜기 좋게 익은 상태 + 좀 오래된 콩다래끼가 시간이 갈수록 크기가 커지고 있다니까 짜는 김에 다 해주심....
눈커풀 속에 있는거라 눈 까뒤집고 째서 긁어냄ㅋㅋㅋㅋ 근데 병원 처방약 먹는게 진짜 효과 좋고 약국 약은 일주일내내 먹으면서 관리를 잘해줘야 일주일 걸려서 느릿하게 사라짐...그동안 눈 붓고 아프고 가려운건 그대로임 감기마냥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왜저래??
14:37 l 조회 1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4:37 l 조회 2
하닉 어떡해
14:37 l 조회 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4:37 l 조회 2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
14:37 l 조회 4 l 추천 1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
14:36 l 조회 4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9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4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2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7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34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6
초롱이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4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1
14:35 l 조회 9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1
14:35 l 조회 10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1
14:35 l 조회 12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
14:35 l 조회 14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2
14:35 l 조회 50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1
14: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