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일하거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하루에 점심먹고 1번인데 장활동이 활발한 날은 오전1번 오후 1번 하기도함
나만 맨날 응아해..? 나는 안하는날 없어
집에서 까지 포함하면 하루에 3-4번 응아 하는 듯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매일하거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하루에 점심먹고 1번인데 장활동이 활발한 날은 오전1번 오후 1번 하기도함 나만 맨날 응아해..? 나는 안하는날 없어 집에서 까지 포함하면 하루에 3-4번 응아 하는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