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4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3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여사친한테 ㄸ라이 소리 들었는데 들을만 했어? | 인스티즈국이나 카레라이스에 후추 많이 넣어서 먹는거 좋아하거든 그래서 카톡으로 카레라이스 먹는다고 사진 보내니깐 ㄸ라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분히 들을만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나도 후추 좋아 인간이지만 이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추라이스임 카레는 왜 넣ㄴㅣ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깜놀했네 저게 뭔지 글 아니면 모를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ㄷㄷ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0.1초 우거지 감자탕인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맞네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ㅋㅋㅋㅋ 후추로 덮여있어서 카레라고 말 안 해주면 아무도 모르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ㅋ ㅋㅋ ㅋ. 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갸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기 전부터 기침할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짝 뿌리려다 뚜껑이 빠져서 쏟아부은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살짝보다 조금 더 놓어도 후추맛이 강하게 느껴지던데 어떻게 먹지? 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들깨가루인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얔ㅋㅋ나도 후추좋아하는데 저거는 인정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맛있겠다….일본 후추 저렇게 뿌려서 먹음 맛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후추사랑단인데 저거는 좀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어릴때 후추 저렇게넣었는데.
하얀 칼국수가 까매지게 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추 먹으려고 카레를 이용한 수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뭐임? 짜장면에 고춧가루 부어먹는 사람 생각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짜장면에 고춧가루는 인정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문급으로 많이 뿌려먹어서 유명한 사람 있었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현무도 이건 좀 할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성인바이러스 나가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레한테 사과해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미안한데 시골 개밥인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들깨인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통 다 쓴거 아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순댓국 들깨가루 수준으로 넣은거야?ㅋㅋㅋㅋㅋㅋ안매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재채기하면 큰 일이겠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야 너 코스트코가서 후추사라
우리집 이거 샀다 몇년째 쓰는 중인데 너라면 잘 쓸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정도면 후추먹고싶어서
카레먹는거자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으악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비주얼 별로지만 저런게 맛남 덕분에 나도 만들어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난 곰탕 먹을때 저렇게 오바스럽게 뿌리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에도 후추 뿌리는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모래뿌린줄알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먹을 때 기침 날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후추 좋아하는데 이건 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후추 먹으려고 카레 고른 수준인디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때문에
10:41 l 조회 1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
10:41 l 조회 1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