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7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나 심심할때 놀아주는 인간. ㅇㅇ

딱 이거 할일없을때 놀아주면 너무 좋음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머하고놀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앞에 스타필드 있어서 둘이 놀러다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동생도 너랑 비슷하게 생각할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듯 ㅋ 근데 동생이든 위에 형 누나든 있는게 좋은거 같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 돌아가시면 남는건 형제뿐이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오빤 진짜 쓸모 없음 둘이 어디 가서 같이 논다? 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끔 집 들어오는 길에 뭐 사다달라고 할 때 그럴 때만 쓸모 있는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건 안하는데 다른건 잘해죠 동생이 좀 착해서 다 들어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예전에 둘다 보고싶은 영화 같이볼 친구 없어서 난 슬램덩크 같이 봐주고 오빠는 서치2 같이 봐줌...근데 슬램덩크가 너무 재미없어서 내가 손해였어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가 그래도 동생이 원하니가 잘해주나보네 은근 나처럼은 아니더라도 착한오빠들 많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초보운전이라 초행길 무서울 때 옆에 태워서 운전연습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절대 운전연수 안시켜줄꺼야. 무섭거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형제자매 있는게 좋긴함 서로 사이 안좋으면 안타깝지만 사이 좋으면 그거만큼 재밌는 존재 없드라 ㅎ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오빠는 무뚝뚝해서 같이 놀고 그런 건 안 해주는데 용돈도 주고 뭐 필요하다고 하면 자기 꺼 살 때 같이 사주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남매의 장점이 있어 좀 공감해 서로 잘 알아서 모자란짓 하면 세상 잘 갈굼 난 남동생이 있는데 기미 잘 해줘 퇴근길에 심부름도 가끔 잘하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