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때문에 더 노안인것도 있는데 본판자체가 노안같아
곧 28살이고 여자야 조금 뚱뚱한 편이고
얼굴에 불독살이랑 팔자주름 있어서 노안 같아보이는데 다이어트는 필수적으로 하고 인모드 하는거 추천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살때문에 더 노안인것도 있는데 본판자체가 노안같아 곧 28살이고 여자야 조금 뚱뚱한 편이고 얼굴에 불독살이랑 팔자주름 있어서 노안 같아보이는데 다이어트는 필수적으로 하고 인모드 하는거 추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