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걍 회사가 뭣같아서 때려쳤음
동료랑 선배들이랑 팀장부장님들이랑 마지막 인사 하는데 괜히 울컥하더라
몇몇 사람들이 왜 전 회사로 돌아갈까 싶은 생각이 드는지 이제 이해가 가네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은 너무너무너무 좋은데 걍 회사가 뭣같아서 때려쳤음 동료랑 선배들이랑 팀장부장님들이랑 마지막 인사 하는데 괜히 울컥하더라 몇몇 사람들이 왜 전 회사로 돌아갈까 싶은 생각이 드는지 이제 이해가 가네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