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임 곧 출산예정이라 육아휴직 써야하는데
지금 회사 호황이라 보너스 전망 좋아서
휴직하면 한달에 최소 500씩 보너스 마이너스임
걍 사람을 쓰는게 나을까 그래도
돌아오지 않을 아기시절 함께 보내는게 맞을까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육아휴직임 곧 출산예정이라 육아휴직 써야하는데 지금 회사 호황이라 보너스 전망 좋아서 휴직하면 한달에 최소 500씩 보너스 마이너스임 걍 사람을 쓰는게 나을까 그래도 돌아오지 않을 아기시절 함께 보내는게 맞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