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0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은 만난지 3년째인데 
객관적으로 상대방이 어떤유형인지 성향인지
바라볼수있게됐고 내가 어떤사람인지
어떤 사람이였는지 알게됐음
불안형이 많이고쳐졌어….
근데 반대로 회피형 만나는 친구들은
불안형이 심해지는게 그게 보이더라
그냥 사소한거에 집착한다던지? 이유를 꼭 알아야 진정이된다던지
친구사이에서 뭔갈 할때도 그게 보여
원랜 안그랬는데 더심해진게 눈에보임
진짜 사람 잘만나야돼….
사람에 따라 내가 성장할수도 있고
안좋은 성향이 더 악화될수도 있는듯
대표 사진
둥이1
나두 ㅎㅎ 불안형이였는데 지금 남자친구 만나고 너무 행복해
진짜 사람 잘 만나야 되는거 같아
전연애는 되게 힘들었는데 지금은 서로 성장하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나 혼란형인데 안정형 만나고 눈에 띄게 좋아짐. 지금은 7년 됐고 결혼했는데 쓰니 말대로 불안이 줄어드니 내 스스로가 어떤 사람인지 보이고 그걸 알게되면서 더 편안해짐. 처음에는 오히려 낯선 감각이라 감정 폭발도 많이 일어났는데 지금은 완전 다르당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10:31 l 조회 2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1
10:30 l 조회 6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6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8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3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6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8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3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34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5
이별 잘 지낼까 2
10:03 l 조회 34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43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7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7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4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100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102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