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1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피부 하얗고 매운거 잘먹는 익들아 반박해줘
대표 사진
익인1
나 개잘먹음 13호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홀 나도 하얀데 맵찔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맵찔이라 반박을 못하겐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인도 영화 알아? 나 그거 별명일 정도로 시체색수준인뎅 마라탕 4단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내이상형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맵찔이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부랑 매운거랑 상관이 있으려나 나 불닭 정도는 먹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친구가 여태까지 본 애들이 그랬댕ㅌ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얀데 잘먹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못먹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13호 불닭 사랑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ㅌㅋ어딜가든 첫 멘트가 엄청 하얗다는건데 엽떡 오리지날 걍 먹어욬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잘묵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생각해보니 내가 아는 하얀 애들 다 매운거 잘못먹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먹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오히려 까무잡잡 깡마르고 똥잘싸는 ㅋㅋ 그런 애들이 맵다고 난리치는 건 많이 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난 못먹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는거같아ㅋㅋㅋ 내주변 하얀사람들은 다 매운거 못먹긴 했음 먹으면 빨개지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하얀데 매운거 킬러임 치킨도 자담왓더핫이나 네네 쇼킹핫 젤 좋아하고 마라탕도 제일 높게 먹고 그럼.. 내주변은 까만애들이 더 못먹드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불닭 먹고 실시간 화장실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내 주변은 그런즛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햇빛 덜봐서 밝은 편이긴 한데 많이 맵찔이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언니 피부 진짜 하얀데 어릴 때부터 매운거 개 잘 먹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 하얀데 신라면못먹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매운 거에 미쳐있는 내 친구 피부가 하얗다 못해 투명함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외국에서 럽유얼셆까지 들어봄 하얗다고ㅋㅋㅋㅋ
근데 나 잘먹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흠 불닭까지는 잘 먹는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배탈보장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반에서 제일 하얀애 누구냐고 물을때 내 이름 거론된 적 있는데 매운거 잘먹는편임 지금도 라면 끓여먹느데 청양고추 4조각 넣었어!! 훨씬 더 맵게 해도 먹을수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만나는 사람들마다 무조건 피부색 언급 당하는 사람인데 매운 거 좋아합니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못머금ㅋㅋㅋ 많이 허연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까무잡잡한 맵찔이도 반박해도 될까?
엽떡같은 매운거못먹어
가장순한맛도 매워
마라탕도 보통맛이어야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 개줘패고 싶네 얜 오른것도 없다고
15:48 l 조회 1
포타 연예인 사주보는 분한테 사주해설보는 거 ㄱㅊ?
15:48 l 조회 1
팔고 이제샀으면
15:48 l 조회 1
본인이 체력좋고 깡있는데 할 직업없으면
15:48 l 조회 1
'음주 뺑소니' 복역 김호중, 30일 출소…가석방 심사 통과
15:48 l 조회 2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3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10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1
15:47 l 조회 8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5
15:46 l 조회 17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3
15:46 l 조회 37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6 l 조회 27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8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3
15:46 l 조회 11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3
15:46 l 조회 26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2
15:45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