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2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성형해야하나 고민되는 이유

1. 더 급 높은 남자와 만나고싶음


성형 굳이 해야하나싶은 이유

1. 몸에 안 좋으니까 ㅇㅇ

2. 해도 크게 달라질 거 없을 거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이유가 저거라면 하는 게 맞기는 해
잘생긴 남자 만나는 방법은 이뻐지는 방법말곤 사실상 없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 높은 남자 만나고 싶다고 몸 안 좋아지는 성형을? 오.... 정신이 그닥 건강해보이진 않는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가오는 남자가 다 ㅂㄹ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애초에 성형하는 거부터가 정병없으면 왜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진짜 잘돼서 업그레이드 되면 좋은거겠지만…!! 별 차이 없을거 같다니 안하는게 나을듯…?
최악의경우로 성형티 나는 못생김보단 그냥이 더 나은거 같아서..(내 주관적인 의견일뿐이지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정도긴 한데 그냥 뭐... 몰겠다 ㅋㅋㅋㅋ 코하고싶은데 나중에 염증생길듯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처음으로 기억하는 대통령 누구야
10:42 l 조회 2
복층 vs 1.5룸 (방 진짜 작음...)
10:42 l 조회 2
02익 서른전에 월급으로 1억 모으는게 목푠데
10:42 l 조회 3
하닉 200때 살걸
10:41 l 조회 7
환기시키려고 사무실 문 열어놓았더니 러브버그 들어옴
10:41 l 조회 6
스퀘어 평단 76이면 이거 아빠한테 명품백 쏴도될수준인가
10:41 l 조회 10
러브버그때문에1
10:41 l 조회 6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1
10:41 l 조회 4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
10:41 l 조회 7
친한 과후배 축의금3
10:41 l 조회 8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27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2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6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8
10:40 l 조회 26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21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6
10:39 l 조회 16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3
10:39 l 조회 8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9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2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