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뭐든!
애정결핍이든 돈에 대한 결핍이든
장난감이든 인형이든 뭐든 갖고싶었는데
그 나이때에 못 누려봤다던가 ...
어렸을때 못누려봤다고 어른되서도
포기하고 사는 사람들도 많아?
아니면 반대인 경우가 더 많을까?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뭐든! 애정결핍이든 돈에 대한 결핍이든 장난감이든 인형이든 뭐든 갖고싶었는데 그 나이때에 못 누려봤다던가 ... 어렸을때 못누려봤다고 어른되서도 포기하고 사는 사람들도 많아? 아니면 반대인 경우가 더 많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