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7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밥시간 애매하고 어쩌고 하는거 1도 이해안됨 어차피 주말엔 늦잠자고 일나서 아무시간에나 밥먹음
하 아침일찍 일어나서 결혼식 가려니 개피곤해ㅐㅐ
대표 사진
익인1
11시면 난 밤새고 가야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시면 좋음 그대신 일요일이면 안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요일이어야 3시가 좋지 일요일이면 3시 ㄹㅇ 싫음 일요일에 늦잠 자고 어슬렁 준비하고 세 시에 식 시작이면 얼추 보면 네 시고 집 오면 다섯 시고 그럼 샤워하면 저녁임 그럼 곧 자야 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사람 일요일 3시 결혼이면 속에서 분노가 끓어오름... 안 갈수도 없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깤ㅋㅋㅌㅋㅋ 쓰니는 직장인이 아닌듯? 차라리 일요일 11시면 걍 12시까지 보고 배도 얼추 채웠고 이왕 준비하고 나온 김에 옷구경이나 하거나 카페 좀 앉아 있다가 서너시에 들어와서 씻으면 기분 ㄹㅇ 좋은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성향차이인듯ㅋㅋㅋㅋ 나는 아침잠 많아서 딱 익이니 말대로 늦잠자고 어슬렁 다녀와서 씻고 저녁먹고 쉬는 3시 일정이 더 좋아서... 직장인이라서 주말만큼은 알람 안맞추고 눈떠질때까지 자고싶은데 11시에 회사사람 결혼식 이런거 때문에 준비하려고 일어나야하면 분노가득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게 토요일이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 일요일이면 걍 한것도 없이 땅에 시간 박은 기분이라 구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사람마다 다르네 ㅋㅋㅋㅋ 지난번에 3시 결혼식 갔다가 밥먹는 시간 너무하네 이러면서 불평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잠 맥락이면 차라리 5시 결혼식이 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그럴거면 차라리 5시가 낫지 3시 너무 애매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토요일 늦잠자야되는데 11시 1시 이런결혼식보다 3시에 백만배 나음 .. 밥시간 뭐가 중요해 평일빼고는 맨날 다른데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뭐든 빠른게 좋더라
걍 일찍 끝내고 내시간이라도 많지
3시면 그전에 뭘 하기도 애매해서 시간낭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냥 오전에갔다가 오후에 내 시간즐기는게 좋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토요일 3시면 몰라도 일요일 3시는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3시 좋아ㅎㅎ 점심 겸 저녁 해결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주말에도 일찍 인나져서 무조건 빠른시간대가 좋음..오후에 하면 다녀오면 하루가 끝나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1시가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시면 하루 다 날라가서 11시 식이 훨 좋던데 사람마다 선호시간대 다 다른거 신기하다. 이래서 걍 자기 하고싶은 시간에 해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3시 너무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시 결혼식 넘 싫음 ㅠ 토요일은 시간 ㄹㅇ 상관없고 일욜은 3시보단 12시 1시 이쯤이 좋아 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11시보다 3시가 훨나아 ㅠㅠ 아 어재 11시식 갓다가 잔짜 개피곤햇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렇게 갈리는거 보면 걍 부부가 원하는 시간 하는게 베스트 같네 이러나저러나 욕 먹으니 ㅋㅋㅋ 어느 장단에 맞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차라리 11시가 나음 점심먹고 2차 약속가든가 개인시간 있는게 좋아 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그 사이 12시나 1시...ㅎㅎ 근데 숟이 따지자면 11시가 낫긴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11시고3시고 그냥 일요일이 싫어 토요일은 괜찮은데 일요일에 나갔다오면 담날 너무 피곤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나도 토요일 3시 넘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3시 싫어 차라리 5시가 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11시... 3시면 하루 다 날린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 다르네 진짜 걍 시간 맞는 대로 하는 게 정답이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4:01 l 조회 3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2
4:00 l 조회 12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4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
3:59 l 조회 5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3:59 l 조회 5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1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3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4
3:52 l 조회 87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7
3:51 l 조회 14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1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3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8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9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36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7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4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22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4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