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3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모르겠어서 이게 외로워서 걍 생각나는건지; 한번 판단해주라 
헤어진지는 5개월째고 처음에 헤어졌을땐 한달동안 매일 서로 연락하고 재결합할뻔하고 만나고 난리치다가 결국 끊겼어 상대 잠수로 .. 그래서 나도 화나서 정리했었고 cc였어서 그후에 개강하고 만나서 걔가 사과하고 잠수탄거 마지막 얘기하고 쿨하게 끝냈었거든 그후로 잊으려고 내가 새사람 성급히 사겼다가 한달도 안돼서 헤어졌어.. 새사람 사귈땐 비교도 되긴했지만 그래도 사귀는거에 집중하느라 잊었었거든. 근데 갑자기 한 두달전부터 새벽에 가끔씩 다시 생각나고 눈물도 가끔 나더니 학교에서도 매일 마주치고 걔가 딴여자들이랑 웃고떠드는거 볼때마다 우울해지고 하루종일.. 원랜 두달전에는 진짜 아무렇지도 않았거든 완전 잊었었고 근데 갑자기 다시 신경쓰이고 그래 요즘은 매일 밤마다 생각나고 슬픈노래듣거나 걔에 대해서 깊게 생각하면 가끔 엄청 울어 한 일주일에 한번정도.? 근데 막 힘들진않아 전혀 평소에 일상생활할땐 생각도 거의안나고 그래 근데 가끔 혼자있을때 그러는정도.? 
그냥 애초부터 못잊었었는데 새사람 만나느라 잠깐 정신이 쏠려있던거뿐이지 첨부터 아예 못잊었던거아닐까 싶기도해 이쯤되니 .. 어케 생각해 둥이들은 지금 내가 잊은거같아 아직도 아닌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후폭풍 온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후폭풍인가.. 그렇다기엔 그정도로 힘들진 않아서 헷갈리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일주일에 한번은 운다매 헤어진지 5개월차에 그러기 쉽지않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건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연말이라 그래 심심하기도 하고 나도 너랑 똑같음 ㅋㅋㅋ 근데 또 괜찮아지는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못 잊은 거 그런데 놓아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궁금해서 근데 이미 놓은지는 오래됐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래? 아니라고 생각된다면 다행이지만 아직 전애인 관심이 쓰니한테 있었으면 하는 게 보여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솔직히 넘 많은일이 있었어서 나도 다시 만나고싶진않아 연락하고싶은 충동도 안들고 근데 그냥 하루만 만나서 놀고싶다, 힘들때 생각난다 이게 먼마음인지 모르겟다 그냥 상대가 너무너무 잘해줬어서 그런가봐 사귈때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진짜 덜 잊은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하 난 그냥 새벽감성인줄 알앗지 근데 아닌가보다 그냥 요새 외로워서 더 생각나는거같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ㅜㅜ 뭔가 새로운걸로 잊어봐... 사람도 괜찮지만 그것보단 쓰니한테 더 도움되는 걸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
10:44 l 조회 4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
10:44 l 조회 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2
10:43 l 조회 8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
10:42 l 조회 5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3
10:40 l 조회 7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3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
10:38 l 조회 12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1
10:37 l 조회 17
남자 얼굴 몸매
10:35 l 조회 10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1
10:26 l 조회 28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46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1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24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5
10:16 l 조회 50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4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1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109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