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34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연애인데 자꾸 비교하게되네...

난 상대가 점심사면 내가 저녁사고 이런식으로 하는데, 요 근래에 상대가 눈치 안 주면 내가 안 샀대.(난 산다고 샀는데 아니었나봐)

다른여자들은 내가살게~해도 상대가 아니야 한다는데 난 내가살게하고 그런말 들은 적 없거든

자꾸 비교하면서 나한테 애정이 없어서 그런걸까?땅굴파게돼

너네 진짜 돈 못쓰게 해 상대가??

대표 사진
둥이1
극소수가 안 쓰지 다 쓰고 산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내 남친이 나보다 어려서 내가 더 쓰긴 함 ㅇㅇ 연하 만나려면 당연히 내가 돈 더 써야지 근데 그렇다고 남친이 안 쓰지 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커뮤에서 연애 배우지마
돈 진짜 안쓰는 연애는 재력차이가 개크거나 나이차가 거의 할배 모시는 급으로 나야 안쓰는거지
또래랑 비슷한 배경에 연애하면서 돈 안쓰려는건 문제있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벌이나 재력이 엄청 차이나는거 아니면 쓸땐 쓰면서 살아 뭐 콘돔더치페이도 아니고 밥카페정도야 그냥 번갈아 사면서 만나는게 서로 기분좋게 만나는거지
바라면서만 살면 상대방도 퍼주다 지치게 되어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텔도 번갈아가면서 해? 이것도 남들기준 보면서 나 텔비내기싫어하는것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이건 내남친도 거의 자기가 내려고는 하고 나도 내가 먼저 가자고 하는거 아니면 남친이 내게 냅둠..
이건 싫어하는 여자들 많긴하더라 나도 별로 안좋아하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돈은 쓰지 근데 눈치주진 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돈 안 쓰는 연애 여기에서만 봄 여기에선 돈 쓰면 연애 잘못하는 줄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맞아 나 커뮤 여기밖에 몰라서 여기보고 혼자 땅굴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제발 여기 말 믿지 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지도 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텔비는 보통 남친쪽에서 내던데. 돈은 나이차 많거나 재력차 많이 나는 거 아니면 반반이거나 그렇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둘 다 내가 살게~ 이래서 반반 내는거같음
근데 돈으로 눈치주고 뭐 넌 왜 눈치안주면 안내냐
다른 사람들은 내가살게~ 하면 아니야 내가 갈게 이런다 <- 이런말은 안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저렇게 돈돈 거리는 애는 왜 사귀는거야... 넌 왜 눈치안주면 안내?~ 이러네.. 개찐따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남친은 나보다 더 내긴 하지만 내가 낼게할때 말린적없어 ㅋㅋ 내가 내면 좋아함
대신 다른데서 자기가 더 낼려고 함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다시 보고싶어
17:27 l 조회 1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3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
17:26 l 조회 5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1
17:24 l 조회 16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2
17:21 l 조회 16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2
17:19 l 조회 16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19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19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7
17:14 l 조회 20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2
17:13 l 조회 10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1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2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7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6
40 회피형은 진짜...하... 9
17:03 l 조회 117 l 추천 1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9
16:56 l 조회 55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15
16:54 l 조회 155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49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1
16:50 l 조회 10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4
16:4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