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43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ㅇㄸ..부담스럽나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암생각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별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좀 부담.. 그냥 시간 맞춰서 오는게 좋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게 역세권이 아니거나 광역타거나 하면 어쩔수가없음
20분 일찍 도착하거나 지각하거나인데 매번 그런거면 그러려니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늦는거 보다 낫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 일찍왔다고 나도 빨리 오라고 하능거 아님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부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부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담스러움..
괜히 약속시간 지켜서 왔는데도 미안해지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기도민으로서 ... 20분 늦어나 20분 일찍오거나인데 ... 정각에 맞추는게 제일 어려움 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내가 일찍온거니까 시간맞춰서 천천히 오라고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20분 일찍이거나 30분 늦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 뭔지 알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찍 도착해선 알아서 뭐 구경하면서 시간 보내고있으면 상관없는데, 언제오냐 이러면서 보채기 시작하면 싫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늦는거 빼고는 지 자유인데 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내가 그래 늦는걸 광적으로 싫어해서 그냥 20분정도 항상 일찍 도착함.. 부담스러워하는 친구들이 있었군.. 재촉안하는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늦지만 않으면 무한 감사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본인이 약속 시간보다 미리 오는 거니까 별 생각 없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찍 와서 어디냐 언제 오냐 나 벌써 도착했다 이런 말 안 하면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벌써 도착했다는 말 안 하면 ㄱㅊ 보채지 않고 도착했다는 말만 해도 되게 부담스러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빨리가야될 것 같아서 점.. 시간 맞춰서 가는게 서로 좋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그정도는 부담스럽진 않음
근데 본인이 먼저 와놓고 언제오냐고 재촉하면 ㅂ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디쯤오냐 자기는 다 왔다 계속 이런 식으로 카톡이나 전화하는 것만 아니면 ㄱㅊ… 저런 애 있었는데 정신병 걸릴 것 같아서 손절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제오냐고 찡찡거리는거 아니면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좀 뷰담스러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담이긴햐 왜 굳이 20분이나 일찍와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냐면 버스 하나 늦게 타면 지각하기 때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 그렇다면 완전 인정...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기도민인데 버스 만차면 못 타는 경우도 있어서 일찍 나와야돼ㅋㅋ 나도 인정해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버스 만차요...?! 사람 널널한 지방 살아서 전혀 생각도 못해봤네 익인이도 인정... 다들 고생많다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8에게
인정받았당 고마워ㅋㅋ 그런데 암만 그래도 일찍 왔으니 너도 빨리 오라고 하는 건 나도 이해가 안 가긴 해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래서 일찍 도착하면 말 안하고 혼자 있다가 시간 다가오면 말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좀 부담이긴한데 그거 가지고 생색내거나 찡찡거리지만 않으면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도착했다는 말 하면 부담스러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기도민인데 정각에 맞추는 게 젤 어려워서 시간보다 2~30분 먼저 도착하게 되면 적당히 시간 보내다 5분 전에 도착했다고 말함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20분전에 도착해서 어디냐고 물으면 부담스러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도착!! 다들 얼른와~ 이러는 스타일이면 부담스럽고 걍 혼자 일찍 오면 ㄱㅊ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일찍 가는 사람이라 너무 좋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경기도인은 어쩔 수 없어 그리고 스스로도 지각하는 걸 싫어해서 일찍 가는 게 맘 편해
그렇다고 친구들 보고 일찍 오라고 하지 않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톡만 보내지 않으면 됨 도착은 일찍 하고 톡은 정시에 보내삼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길지나가는데 남매가 뚫러져라 쳐다보는거임 기싸움걸듯이
19:35 l 조회 1
배민 한집배달로 피자 주문했는데 조리완료 5분 넘게 픽업 안됨
19:35 l 조회 1
미실현이익과세는 무슨 말도 안되는 얘기임
19:35 l 조회 2
두근두근타운 혹시 이건 어떻게 만들어??
19:35 l 조회 4
지금 서울에 러브버그 많아??
19:35 l 조회 3
우와 주식창 봐1
19:34 l 조회 15
요즘 릴스 보면 정보 알려주기 싫어서 맨날 댓글에 뭐 달면 알려드려요 하는 애들 많은듯
19:34 l 조회 4
바디워시 향 오래가는거 추천해줘
19:33 l 조회 8
택배기사가 우리집말고 딴 집에 배송했는데 1
19:33 l 조회 9
코난 보는 사람 있나 나만 모미지 비호감이야?
19:33 l 조회 5
6년만난 남친있는데 딱히 결혼 얘기는 한 적 없거든? 근데 돈 모을 생각 없는 거 보고 1
19:33 l 조회 14
아 오늘 한가하다
19:32 l 조회 8
아니 뭘 물어봐서 내가 알려줬으면 고맙다고 인사하는 건 기본 아님??
19:32 l 조회 6
한국 여자 연예인 볼때 미군들 반응1
19:32 l 조회 39
주식 안정적으로 하고싶으몀
19:32 l 조회 29
7호 8호 태풍 다 북상 ㅅㅅㅅ
19:31 l 조회 24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5
2027 공무원 시험 개편되는거1
19:31 l 조회 22
면접 그만보구싶다…1
19:31 l 조회 16
신입 퇴근
19: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