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44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내가 진짜 온몸이 건성이고 건조하거든 립밤이랑 바디로션 얼굴 케어 등등 제품 몇 개 N번째 구매하면서 쓰는데

핸드크림만 좋은 걸 못 찾았음... 몇 년 째 유목민임

향 좋은 애들은 죄다 보습력이 꽝이라서 시간 좀만 지나면 손이 다시 사막되더라고

밤에 잘 때는 아트릭스 스트롱 머시기 바르고 자는데 진자 N통 살 정도로 너무 인생템인데!!!

낮에 일할 때는 이왕 쓰는 거 좋은 향 나는 핸드크림 쓰고 싶거든 ㅠㅠ 아트릭스는 보습이 진짜 끝장나는데 향은 딱히 안 나서 ㅠㅠ

보습력 끝장나고 향도 좋은 거 있을까?? ㅠㅠ 핸드크림 바른 직후에는 뭐 만질 때 좀 묻어나도 돼 그냥 보습만 끝장나고 향 좋으면 됨...

대표 사진
익인1
카밀 핸드크림도 별로였어? 난 돌고돌아서 결국 카밀이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데 보습력에서 조금 만족스럽지 못 했어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멀티 오일을 섞어서 발라보자. 보습력이 확 올라갈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처음 들어봐!!! 함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포기함 보습 좋은거 바르고 향템으로 코팅해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포기가 답인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록시땅도 별로였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록시땅이 대체 왜 유명한지 모르겠어 위에 카밀보다도 보습력 제로인 느낌이었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때문에
10:41 l 조회 1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
10:41 l 조회 1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