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48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4) 게시물이에요
뭔지..

대표 사진
익인1
내란견들이 염불외는거 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울나라 말고도 전세계적으로 너무 산만하긴햌ㅋㅋㅋㅋ큐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망하면 지금 대통령 신나게 욕할 생각에 설레보이기까지 한다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지들끼리 와서 댓글애무하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 다 티나는데 지들만 모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걱정되긴 하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금리 올려야됨 주담대 전담대 죽던말던 금리 올려야함
지금 가계부채 희석하려고 계속 인플레가는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금리 안올리면 답 없다 제발 금리 좀 올려주세요 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엄만 아니면 안망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제는 좋았다 안좋았다 할 수 있지 민주주의에서 계엄되면 끝인 거임. 또는 전쟁나거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킨 삼겹살 많이 먹어두려고 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놔둬 어차피 당장은 뭘 할수있는게
없어서 초반에는 댓 달았는데
이제는 댓글도 안담
그냥 반응해주는걸 즐기는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댓글 다는 애들 전부
지문 마냥 다 똑같음
그래서 그냥 안달아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걱정되긴함 달러 저정도로 올라간건 처음봐서ㅋㅋㅋㅋㅋㅠ 근데 지금 그냥 누가 있었어도 상황 힘들었을듯... 근데 돈은 그만 풀었으면 좋겠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안쓰럽다 .. 지금 전세계적으로 힘든 상황인거 맞는데 왜 다 모르는척해 ㅠ
걱정하는게 나라 망하라고 염불외는건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갈라치기 할 때가 아니야...각자도생 하셈 잼통은 우리를 구해줄 능력이 없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해도 애기없으면 친구들 자주 볼수있지?
15:53 l 조회 1
남친이 스토리는 보는데 카톡은 안 봐
15:53 l 조회 1
먹방하는 사람중에 그 뭔가 부족한덴지 아쉬운덴지 하면서 먹는사람
15:53 l 조회 1
나 통뼌데 몸선 개이쁨
15:53 l 조회 1
폰트 뭐가 더 예뻐?
15:53 l 조회 2
불법촬영·딥페이크 등 가해 10건 중 3건은 "헤어진 연인이"
15:52 l 조회 6
핸드폰 통화내역 녹음되는 익들아!!!! 몇달꺼까지 저장돼?3
15:52 l 조회 4
콘서트 플미 100-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8
15:52 l 조회 18
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1
15:52 l 조회 9
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
15:52 l 조회 6
직장인들 점심메뉴뭐냐2
15:51 l 조회 11
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
15:51 l 조회 17
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1
15:51 l 조회 21
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
15:51 l 조회 13
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
15:51 l 조회 9
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
15:50 l 조회 3
아니 국장 난리났네 2
15:50 l 조회 67
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 2
15:50 l 조회 17
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4
15:50 l 조회 59
코인 폭락 겪어보면 그냥 자산 지키기만해도 잘한 거란 생각 듦
15:5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