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72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정신과 가면 보통 얼마정도 나와?
고딩 혼자가면 보호자에게 연락가? 진료까지는 안간다 치면 약 받을때는 보호자 동의가 있어야만 주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입원병동 있는곳 외래로 다니는데 첫 진료 검사비 보험 안들어가는것도 있어서 한 18만원 정도 나왔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전 병원들은 초진비 4만원 했었고 약값이랑 합치면 5만원 정도 나왔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다니던 병원은 중고딩들도 왔는데 부모님 동의를 받은건진 모르겠당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다니는 정신과는 초진 16만원 재진 만팔천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9살 때 가봤는데 약은 동의 있어야 주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비꼭들고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료는 의외로 얼마 안함.. 초진이 조금 비쌀수 있는데 솔직히 말하고 필요한것만 받고 나중에 필요하면 나눠서 해도 됨
재진료는 약값 포함 13000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진 3만~4만 했던것 같음.. 병원마다 다름 현실은 환자 많아 바빠서 항목 몇개도 안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것도 우울증이야?
06.25 17:39 l 조회 54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06.25 13:54 l 조회 10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4
06.25 04:41 l 조회 144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3
06.23 20:10 l 조회 39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2
06.22 19:35 l 조회 60
죽고싶다 4
06.22 01:25 l 조회 67
하기 싫어죽겠음, 무기력을 극복하고3
06.21 17:42 l 조회 77
요즘 본인이 정신병이라 주장하는사람이 넘 많지않아?1
06.19 20:36 l 조회 94
여름이 더 힘들다
06.19 15:10 l 조회 114
우울증 나 상담가!1
06.18 15:13 l 조회 69
왜 나이가 들수록 미성숙해지는거같을까2
06.18 07:42 l 조회 293
불안장애1
06.17 19:32 l 조회 81
혹시 안죽고싶어도 우울증일 수 있어? 5
06.17 02:30 l 조회 333
처음으로1
06.12 20:01 l 조회 105
쉬고싶다1
06.12 02:14 l 조회 103
우을증으로 입원해본 익 있어?3
06.10 16:37 l 조회 169
3일 동안 안 씻고1
06.10 16:31 l 조회 123
뭐가 그리도 힘들어?18
06.10 02:37 l 조회 419
정신과약 먹은지 일주일차9
06.06 05:23 l 조회 284
너네는 몇살까지 살거야4
06.05 03:16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