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398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코스닥도 좀 살려줘라…
대표 사진
개미2
😭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장 변동성 ㄹㅇ 미친거 아니냐
12:15 l 조회 5
솔탑 에이스반도체 아침에 추매했는데1
12:14 l 조회 19
주식 매수하고 싶으면 안전하게 월욜날 ㄱㄱ
12:13 l 조회 23
하닉 너무 올라서 떨어질거라 예상했는데
12:13 l 조회 26
그거앎? 7월에 연기금 리벨런싱있음2
12:13 l 조회 51
나랑 한강 갈 사람 4
12:10 l 조회 83
마크롱 실발 선반영 아니면 어카냐 진짜2
12:10 l 조회 54
스퀘어 진짜 미친 거 아님?
12:09 l 조회 74
스퀘어 어떡하지
12:08 l 조회 37
이쯤 사면 더 안 떨어지겠지 싶을 때 샀는데
12:08 l 조회 27
하이닉스 245에 추매했다 어떻게 될지 나도 모름4
12:08 l 조회 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7 l 조회 34
284에 물려있는거 반장난으로 220까지 오면 추매해야지 했는데
12:07 l 조회 36
솔탑 2.9 스퀘어207 복구되냐 ㅠ ㅋㅋㅋㅋㅋㅋ
12:07 l 조회 19
아니 현대차 왜저래 진짜 하7
12:05 l 조회 87
sk스퀘어2
12:05 l 조회 46
하닉 250 밑으로 떨어지면 들어가려고했는데3
12:02 l 조회 241
김용범 "초과세수, 미래·취약층 지원…공급, 닥치고 지어야"
12:02 l 조회 21
와 이거 뭐 어디까지 떨어지는거냐
12:01 l 조회 59
하닉 무섭다
12:0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