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뭔 40대까지 가고 난리야.......개짜증나네 
대표 사진
개미1
진짜 개짜증남 요즘현대차땜에 스트레스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물 괜히 탓네 하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물타서 68왔는데 40대후반까지떨어지니까 열받아서 물안탐 물탈돈도 아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 좀 뭐라도 해봐 현대야!!!!! 떡이라도 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진짜 50은 안 깨질 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현차는 지혼자 전쟁이냐 어디까지 떨어지냐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
13:40 l 조회 3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3
13:26 l 조회 46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44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26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7
13:21 l 조회 337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1
13:19 l 조회 19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156
하닉 평단 284 ..1
13:17 l 조회 78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29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68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1
13:08 l 조회 32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6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203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125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202
주린인데7
12:53 l 조회 85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67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57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66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5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