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이제 100일쯤 됐는데보름뒤부터 장거리 시작이거든? 진짜 너무 좋은데 이제 멀리 떨어지려니 눈물나고 마음 너무 아픈데
혼자 집에서 우는거 유난인가 아님 그럴수있는걸까 충분히? ㅜㅜ
내가 장거리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워.. 감정기복이 심한가내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이제 100일쯤 됐는데보름뒤부터 장거리 시작이거든? 진짜 너무 좋은데 이제 멀리 떨어지려니 눈물나고 마음 너무 아픈데 혼자 집에서 우는거 유난인가 아님 그럴수있는걸까 충분히? ㅜㅜ 내가 장거리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워.. 감정기복이 심한가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