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26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작년부터 좀 해볼걸 ㅠ
대표 사진
개미1
작년은 지옥이여써.. 계엄 트럼프로 6개월 날아가고 11월에 또 나락 갔다오고.. 그리고 급격히 오르는 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도 계속 들고있던 사람들이 빛본거같은데 ㅜ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락장 버티는 거 쉽지 않음ㅋㅋㅋㅋㅋ 4월, 11~12월 하락보면 반타작 났음. 그 저점에서 주운 사람들은 대박이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때 주운 사람들은 멘탈 대단하긴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ㅌ
5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최저점 봐놓고, 그때 사면 1년 안에 크게 먹을 거 알았는데도 무서워서 매수 못했음. 그리고 두고두고 그날을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망할까 진입할까.. 하루종일 이생각만 하는중ㅜ 어카지 1
16:46 l 조회 6
엄마 주식 싫다고 버팅기는데 하라고 하면 안되겠지...2
16:45 l 조회 9
스퀘어 미쳤네
16:37 l 조회 28
NASA 때매 나사 빠져버릴듯
16:25 l 조회 10
SK 스퀘어 오르는 속도 너무 빨라서 무서워1
16:25 l 조회 80
나 일하다가 지금스퀘어봄 뭔일있어? 지금사도됨?
16:24 l 조회 37
이제 삼닉이 아니라 닉스퀘어다
16:22 l 조회 37
가격이 확 뛰어버리니까 얼마에 주워야할지 감이 안옴
16:15 l 조회 20
닉스랑 스퀘어 중에 뭐 더 추천해2
16:07 l 조회 157
삼전기우 쏠쏠하다…3
16:03 l 조회 97
스퀘어 뭐야 언제 200 넘음
16:00 l 조회 28
하닉아 나한테 기회 한번만 주라6
15:54 l 조회 663
삼전기 230올때까지 숨참는다
15:54 l 조회 21
마이크론 살까 샌디살까2
15:36 l 조회 59
삼성전기 226에 들어감… 정병on2
15:35 l 조회 90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84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158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116
하닉 199층 내릴까 3
14:52 l 조회 267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97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