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26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나 왜 떡볶이 먹고싶니 .. 🤤
대표 사진
익인1
내일 아침부터가 찐이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낼 아침부터 입맛 사라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음 맞고 하루이틀은 입맛 하늘나라감 ㄹㅇ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입맛도 얼른 사라지길..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뭐 먹고 맞았더니 바로 체했었는데 ㅋㅋ쿠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속 울렁거리긴해..... 근데 떡볶이 먹고싶어; 체해서 힘들어ㅛ겠다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몸무게 어느정도야 ㅜ 나도 맞고싶은데 보통몸무게긴한데 살이 너무 많이쪄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6/62.... 56에서 쪄버림 ㅠ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마운자로맞고 10키로 빼서 63인데... 62도 부럽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고생했네!!ㅠㅠ 이제 끊었엉? 나도 10키로 빼고싶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5 두달 맞구 10키로 빠졌고 5로 증량한지 3일돼써‘! 아직 원래 몸무게 가려면 20키로 더빼야해..ㅋㅋㅋㅋ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원래 뼈말라였나보구나!!! 증량했으면 이제 더 쭉쭉 빠지겠당 !!! 우리 파이팅해보쟈아 ,,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 ㅎㅎㅎ 쓰니도 파이팅!!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맛이 없어서 못먹은거야?? 난 2.5 한달.5mg 3펜짼데 3키로빠짐.경도비만인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입맛이 없기도 없었는데 그래도 맛있는 음식은 먹고싶어서 먹었거든? 다양하게.. 다만 최대한 영양성분 비율 지키면서. 근데 양을 반만 먹으니 쑥 빠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멋지다...나도 노력해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ㅎㅎ난 이거 맞고 인간의 의지란 얼마나 하찮은가 생각하게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돈만 있으면 쭉 맞고싶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나두.. ㅜㅜ할부로 간신히 맞고있는데 앞으로 3달만 더 맞고 끊을라구 돈땜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무렇지않다 고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ㅠㅠㅠㅠ 사바사잌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66/62면 과체중인가? 처방이 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군데 빠꾸맞고 간신히 찾았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늘 이틀차였는데
배하나도 안고파서 감동란 한알 먹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신기하다 나는 배고프고 떡볶이도 먹고싶은데 뭔가 울렁거리긴해서 음식 시키는 단계까지는 안가지는 느낌? 평소같았으면 이미 시켜서 먹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먹고싶은건 여전했음 근데 참을 수 있는 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이런느낌인 거 같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액 궁금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방비용 4.9 약값 29.5 !!! 비싸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사합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bmi 수치가 기준에 안 맞아서 처방해주는 곳으로 가느라 처방비용이 비쌌는데 보통은 2만원선인 거 같애 ㅎㅎㅎㅎ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맞고 7-8시간은 지나야 제대로 싹 돌아!
그래서 그 워밍업 되는 동안 원래대로 식사했다가는
하루이상 체한 느낌 유지되어서 넘 괴로우니까
떡볶이 참고 아침에 효과 한 번 제대로 느껴봐봐 ㅋㅋㅋㅋㅋ
오늘 첫주사면 4주 지나는 동안 체내농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유지될겨 보통 용량군에서도 효과 잘 봤음 좋겠다. (마운자로 5개월차 익)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쏘스윗 세상친절 ...🥹🩷
마치 의사슨생님 같아.....
고마웡 !!!!!! 식단 운동도 같이하면서 파이팅해보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5개월동안 얼마나 감량했엉?!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다낭성있는 고도라 몸무게치고는 잘 안빠지는 편이긴 해! 4개월 반 동안 18키로 감량했고 안하던 생리도 이 기간 내 두번이나 하고 있어서 몸 순환체계가 다시 돌아오고 있구나를 느낌
주사땜에 때려죽어도 못먹겠더라도 단백질 섬유질 위주의 건강한 음식들 최우선으로 꼭 잘 챙겨주고! 쓴이가 말했듯 이 참에 운동 습관까지 잡아주면 단약 후에도 요요가 덜 무서워질듯 같이 화이팅해보자구🔥
(2.5 1달/5.0 2달/7.5 1달/10.0 진헹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낭성이 진짜 힘들잖아 약땨문에 살찌구ㅜㅜㅜㅜ 넘 고생했겠네
18키로라니 대박이야🥹🥹
쓰니가 건강해지고 있는 거 같아서 다행이다!!!!! 우리 같이 건강해지자 파이팅!!🔥🔥🔥🔥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얘가 진짜같아
2:01 l 조회 4
쉐딩이나 눈밑 채우기 이러는 게 진짜 달라져?
2:01 l 조회 2
진짜 전북 전남은 러브버그없니? 경기 서울에만 있는거니?2
2:01 l 조회 8
대전도 시내라는 말 써?3
2:01 l 조회 6
소액 대출 받은 적 있으면 생애최초대출 받을 수가 없는 거임?1
2:01 l 조회 8
드랙바에 여자들(관람객)이많다던데 이유가 몰까..
2:00 l 조회 8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1
2:00 l 조회 11
나만... 덥니?
2:00 l 조회 8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3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2
1:59 l 조회 13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8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7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1
1:59 l 조회 10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13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4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2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12
1:56 l 조회 37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