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27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9 애인 24인데 애인이 너무너무 좋아서 두려워 
약간 20 초반때 연애하는 것 처럼 얘가 없어질 수 있는 미래가 두려워 
이 감정을 다 표현하기에는 좀 상대입장에서 부담일거같기도 하고 
몰라.. 두려워서 거리두고싶은 느낌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나 사귀었어? 그정도로 찐으로 좋아할려면 연애 오래한건지 궁금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 안만났어 ㅠ 150일 정도 ... 웃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도 반년쯤 만났네 ㅋㅋ 극초기 아닌데두 그러면 웃긴거 아냐 백년해로해 둥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도 이쁜 사랑하길!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평소에도 애정표현은 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만나면 서로 이뻐 죽을라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나랑 비슷하다 나 31 애인 25 ㅠ
애인한테 나는 그냥 지나가는 사람 중 하나일수도 있다는 생각
애인이 너무 좋아져서 혹시라도 애인이 변하게 될까봐 무섭기도 하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완전 비슷하네 우리.. 둥이 결혼생각은 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제대로 된 연애를 애인이랑 처음 해본거라서 사실 애인 만나기 전까지는 결혼할 시기에 좋은 사람이 있다면? 근데 연애•결혼이 필수는 아니다라고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애인 만나고 나서 “아 이렇게 잘맞고 같이 잘 놀 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면 늙어도 평생 즐거울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ㅋ 바뀌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 아니면 다 이별 엔딩이야
결혼해도 이혼할 수 있고 백년해로 해도 어차피 죽으면 작별인데..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은 당연한 거야 최선의 이별을 위해 주어진 순간순간에 최선을 다해서 사랑하길 바라!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음날 오후 6시까지 톡 답 없음 어떨것같아? 2
17:09 l 조회 11
인프제 남자 썸vs어장 봐줄 사람3
17:08 l 조회 8
인프피 연애할 때 답장
17:08 l 조회 4
너희는 애인이랑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자주 친구 만나면 어떡할 거야?10
17:06 l 조회 15
난 이해가 안돼… 왜 이런 행동을 했던거고 헤어지자한거지 1
17:03 l 조회 33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18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9
헤어졌다
16:58 l 조회 25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1
16:57 l 조회 17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5
16:49 l 조회 43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8
16:44 l 조회 68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58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9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5
16:35 l 조회 45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37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40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40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4
16:27 l 조회 36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4
16:26 l 조회 58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24
16:25 l 조회 4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