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32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내 나이는 98년생이고 행복주택은 10년 살 수 있고 3년째 살고있어 서울에 직장 다니고 있는데 본가는 한달에 한번 무조건 가야됨 가족들 보러... 서울엔 아는사람도 없고 여기서 쭉 산다고 생각하면 괜찮다가도 별로인거 같고 엄빠 곁에 정착해서 살고싶은데 일자리 없어서 올라온거긴 하거든... 나이도 적은 나이가 아니라 내려가야할지 서울 사는사람 만나서 결혼하고 여기사 살아야할지 진짜 개큰고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당근이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착할만한 일자리 잡으면 내려가고! 그건 아니지만 지금 버틸만하면 더 있을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ㅜ 지방엔 일자리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행복주택 달에 얼마 내는데? 나라면 눌러앉음 행주 있고 싶어도 못있는 사람 수두룩하다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월엔 월세+이자+관리비 합쳐서 18만 5천원 냈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평형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평형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같은 입장(나이,거주기간,평수)인데 난 10년 일단 꽉 채워서 살 거고 남은 7년 또 sh같은 거 주기적으로 계속 알아보면서 서울 살라구 결혼할 때 신혼부부 청약 이런 것도 있으니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Sh가 행복주택 아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맞는데 저거 한 번 됐다고 또 다른 유형 안 된다는 건 아니니까 계속 지원할려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결혼하면 더 넓은 평수 주니까 그때까지 존버할까 싶기도 하고 본가로 가고 싶기도 하고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방에 안정적인 직장 확실히 있고 한 거면 괜찮은데 쓰니도 지금 일자리 없어서 서울 올라왔댔으니 나도 지방에서 올라와서 취직한 비슷한 입장으로서는 지방 내려가는 게 비추라고 생각해.. 우리 본가는 진심 공장만 많은 시골이라..ㅠ 본가 가고 싶은 건 서울에 지금 아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 것 같아.. 나도 서울에 친구 한 명도 없거든 외로움 문제만 해결되면 좋을 텐데..나도 외로움 문제가 젤 커서 ㅎ..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집순이라 본가살때도 친구 거의 안만나고 그냥 집에서 엄빠랑 노는거 좋아하거든 그냥 엄마아빠가 없어서인가봐 ㅜ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완전 집순이고 부모님이랑만 놀러다녀서 사실 지금도 주말이라 본가야 ㅋㅋㅋㅋㅋㅋㅋ 나랑 성향 비슷하네.. 매번 부모님 보고 싶어서 슬픈데 돈은 벌어야 하니까 꾸역꾸역 버틴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ㅠㅠㅠ mbti 모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 isfj!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진짜 소오름ㅋㅋㅋㅋ 나랑 똑같아 우리 친해지자......... 나 잇프제 친구 사귀고 싶어 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헉ㅋㅋㅋ쓰니도 잇프제구나 완전 신기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니까 ㅋㅋㅋㅋ 팍팍항 서울살이 맘맞는 친구 딱 한명만 있어도 넘 좋을거 같아 흑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무조건 돈 모아서 본가 내려갈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고민이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가면 그 안정감 말도 못하게 좋아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난 서울 살고싶은데 집이없어서 못가는중 대체 행복주택 어떻게 당첨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없는 트라이,, 화이팅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어떻게하면 진짜 붙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행복주택 진짜 부럽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당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가 일자리없음 꽉 채움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길지나가는데 남매가 뚫러져라 쳐다보는거임 기싸움걸듯이
19:35 l 조회 1
배민 한집배달로 피자 주문했는데 조리완료 5분 넘게 픽업 안됨
19:35 l 조회 1
미실현이익과세는 무슨 말도 안되는 얘기임
19:35 l 조회 2
두근두근타운 혹시 이건 어떻게 만들어??
19:35 l 조회 4
지금 서울에 러브버그 많아??
19:35 l 조회 3
우와 주식창 봐1
19:34 l 조회 15
요즘 릴스 보면 정보 알려주기 싫어서 맨날 댓글에 뭐 달면 알려드려요 하는 애들 많은듯
19:34 l 조회 4
바디워시 향 오래가는거 추천해줘
19:33 l 조회 8
택배기사가 우리집말고 딴 집에 배송했는데 1
19:33 l 조회 9
코난 보는 사람 있나 나만 모미지 비호감이야?
19:33 l 조회 5
6년만난 남친있는데 딱히 결혼 얘기는 한 적 없거든? 근데 돈 모을 생각 없는 거 보고 1
19:33 l 조회 14
아 오늘 한가하다
19:32 l 조회 8
아니 뭘 물어봐서 내가 알려줬으면 고맙다고 인사하는 건 기본 아님??
19:32 l 조회 6
한국 여자 연예인 볼때 미군들 반응1
19:32 l 조회 39
주식 안정적으로 하고싶으몀
19:32 l 조회 29
7호 8호 태풍 다 북상 ㅅㅅㅅ
19:31 l 조회 24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5
2027 공무원 시험 개편되는거1
19:31 l 조회 22
면접 그만보구싶다…1
19:31 l 조회 16
신입 퇴근
19: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