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43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나 한명 빼고 다 왔었는데
연락 왔던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노컨텍?...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연락와서는 회개하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난 사귈때 내가 후회안할만큼 잘해줬어.. 항상 너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날 자신이 없다 라는 얘기 하던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식 안알렸어??
얼마만에 왔어? 헤어진지 3주 됐는데
일주일 전에 짐때문에 만났거든
둘다 마음정리가 안된거같긴 한데
상대도 지금 당장은 만날 마음이 없다해서
잡기가 좀 그렇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들 자기가 만났던 사람중 제일 예뻤다고 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어지고 스토리나 카톡프사 얼굴이런거 바꿨었어?
보통 얼마만에 왔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1~2명빼고 연락 다왔는데
내가 만날때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 방목형이라
상대입장에선 연애하기 쉬운? 편에다가
내 나름 해볼거다 해보고도 답없다 싶으면 걍 바로 이별통보해서 그런거같아
본인이 노력하면 맘돌릴수있을거란 자만심 + 이런사람 또 못만날거같가는 아쉬움 때문일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나도 내가 챙겨준건 잘 챙겨줘서 후회는 없는데, 결혼 얘기도 하면서 부모님도 서로 보기도 했고 좋았던 사람이라 아쉽긴 한거같아
보통 얼마만에 연락왔었어??
개인적으로 오히려 늦게오면 마음 다 뜨더라고.. 왜 이제와서 이런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균적으로 1~2주안으로 다 연락왔었어!
한달 정도있다가 연락 온 사람도있었는데 그땐 진심 어쩌라고 이생각들긴하더라 ㅋㅋㅋ 나도 잡을거면 빨리잡는게 낫다 생각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인하는 스타일인데 남자들은 올인하면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모르는듯... 내가 지쳐서 헤어지자고 하면 그때부터 잘한다 어쩐다 난리 나는데 한두번 봐주고 다시 사겨도 결국 똑같아짐. 헤어지고 최장 7년동안 연락 받아봤는데 개질림 심지어 마지막 디엠이 내가 남친이랑 찍은거 올리니까 '그 형은 잘해주나보네' ㅇ ㅈ ㄹ 미친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싫다 ㅜㅜㅜㅜ
난 올인까진 아니라.. 그래도 못해주진 않는데 요번 애인 만나몀서는 내가 전여친 신경을 너무 써서 항상 예민해있어가지고 자주 싸웠긴 했었어 ㅠ
잘 맞는게 더 많아서 아쉽긴 하다ㅠ
그래도 전x들 대부분 다 연락온거 보면 내 인생 열심히 살면 오겠지 이런 마인드로 지내려고..ㅎ
물론 시간이 너무 지나고 오면 뭐야 이 ㅅㅐㄲ 할수도 있지만^^..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노윤서 닮았다는말 칭찬이지?
18:08 l 조회 1
얘들아 집에 언니왔는데 19금물건 숨겼는데
18:08 l 조회 1
면접 봤는데 떨어졌어 냉정하게 내가 많이 마음에 안든거지?
18:08 l 조회 1
여경 체력가지고 물고늘어지는게 어이없는게
18:08 l 조회 1
룸메 인프핀데 아 좀
18:08 l 조회 1
면접 사진은 흰 셔츠가 국룰이야?
18:08 l 조회 1
이디야 토피넛 리뉴얼 전이랑 맛 똑같은 프차 없니
18:08 l 조회 2
이거 143만원 들어온다는 거임?
18:08 l 조회 2
오트밀도 산패가 돼?
18:08 l 조회 2
이거 추가자료로 회사에 제출해도 돼?
18:07 l 조회 2
너넨 일머리 없다고 상사들이 꼽줘도 그냥 다닐거같애?1
18:07 l 조회 4
오니츠카 발레슈즈? 살말
18:07 l 조회 13
18000원 주고 샀는데 반품비 7000원인데...2
18:07 l 조회 6
다들 유학가면 영어가 저절로 느는줄 아는데
18:07 l 조회 4
옆자리 아이아빠분 계신데 아기 자고있어
18:06 l 조회 11
무료수업듣는사람이 보강해달래2
18:06 l 조회 6
업무 짬맞은 뒤로 사무실에서 말 안하는 직원1
18:06 l 조회 6
오ㅏ 전기버스 달리니까 멀미 오짐 1
18:06 l 조회 7
환율 1545원 ㅋ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13
기카말고 어플로 셀카 찍는 사람들아 뭘로 찍어 ??
18:0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