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9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게시된 카테고리 LG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는 6월에 잘했는데 투표는 6월 초에 했으니...
16:39 l 조회 2
됐고 팬투표 1등하신 분들 야구 잘하셔야 합니다
16:38 l 조회 3
감추 있으니까 ㄱㅊㄱㅊ아 다들 고생 많았다 뜡들아
16:36 l 조회 11
햄장 이번엔 뭐하려나ㅋㅋㅋㅋㅋㅋ
16:34 l 조회 14
뜡이들 고생했어~🥰 1
16:33 l 조회 16
올해도 우 어쩌고 하고 또 우리끼리 놀자4
16:33 l 조회 37
열심히 해서 더 아쉬운 것 같아 2
16:30 l 조회 56
18경기 16세이브 평자 0.87 손주영 성적 ㅁㅊ다 1
16:26 l 조회 44
근데 염감 성격이면 10
16:26 l 조회 144
스틴이 총점 압도적이다2
16:25 l 조회 38
그래도 올스타 스틴이 총점 1위인거 보기 좋다 1
16:25 l 조회 79
잠실올스타는 올스타고7
16:23 l 조회 94
난 솔직히.. 투표로 뒤집힌거 화 안 나고 부진했던 선수들한테 화가 남 7
16:19 l 조회 212
엘튜비도 힘 빠지겠다 수고했어여…
16:18 l 조회 35
올스타 투표 이미 끝났고 우린 1위 시켜줬지만 3
16:16 l 조회 121
허무하다............. 그렇지만!!!!!2
16:16 l 조회 40
ㄹㅇㅇ(1찬의 5정빈)1
16:16 l 조회 38
다른 애들은 야구를 못햇으니 할 말 없고요 주영이는 열라 아쉽네요.. 8
16:13 l 조회 344
올해는 엘지팬들이 유독 더 열심히 투표한거라 더 힘빠지는듯4
16:12 l 조회 124
오 근데 강훈이 선수단 투표 6표밖에 차이 안 나네5
16:10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