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 거리도 왕복8시간이라 멀고 괜찮다고 오지말라했거든 애인이랑 애인 아버님 사이는 연락도 거의 안 하고 좋진 않았어... 그래도 걱정되는데 오지말라면 안 가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