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둘이서 알던 사이고 난 모르는 사이였어
근데 그 중 한 분이랑 내가 우연하게 말을 트고 인사하고 지내다 친해지고
그러다 그 분이랑 친하던 분하고 셋이서 같이 몇 번 보니깐
이제 이 두 분이 각자 따로 나한테 연락이 오거든
내가 뭐 잘못하고 있는 건 아니지? 괜히 친한 둘 사이에 내가 끼어들은건가 싶어서
|
첨엔 둘이서 알던 사이고 난 모르는 사이였어 근데 그 중 한 분이랑 내가 우연하게 말을 트고 인사하고 지내다 친해지고 그러다 그 분이랑 친하던 분하고 셋이서 같이 몇 번 보니깐 이제 이 두 분이 각자 따로 나한테 연락이 오거든 내가 뭐 잘못하고 있는 건 아니지? 괜히 친한 둘 사이에 내가 끼어들은건가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