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 좀 있는 백수여서 취준하는 기간동안 심각한 우울증 왔었는데 겨우겨우 취업하니까 또 새로운 지옥이야
취준정병은 취업으로 해결한다더니 전혀 아니야ㅋㅋㅋㅋㅋ 취업 전에는 우울증에 무력감 때문에 죽고 싶었는데 출근하니까 압박감 때문에 숨쉬기 힘들고 가슴통증까지 생기네 몸쓰는 일도 아닌데 하루종일 긴장하니까 온몸이 뻐근하고 아픔
걍 이 쯤 되니까 태어난 거 자체가 최악인가 싶음
|
공백기 좀 있는 백수여서 취준하는 기간동안 심각한 우울증 왔었는데 겨우겨우 취업하니까 또 새로운 지옥이야 취준정병은 취업으로 해결한다더니 전혀 아니야ㅋㅋㅋㅋㅋ 취업 전에는 우울증에 무력감 때문에 죽고 싶었는데 출근하니까 압박감 때문에 숨쉬기 힘들고 가슴통증까지 생기네 몸쓰는 일도 아닌데 하루종일 긴장하니까 온몸이 뻐근하고 아픔 걍 이 쯤 되니까 태어난 거 자체가 최악인가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