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먹을때 헐 이거개맛있어존맛~~~ 이런거.... 다들 쓰지않나ㅠ? 연애초반인데 남자친구가 이런 욕을 붙여서 말하는거 보고 솔직히 좀실망했대 알겠다하고 안쓰겠다했는데.. 연인들한테는 예쁜말만 써다들?? 남자친구가 8살연상인데 너무 선비인가 내가 mz인가..ㅠ
|
맛있는거 먹을때 헐 이거개맛있어존맛~~~ 이런거.... 다들 쓰지않나ㅠ? 연애초반인데 남자친구가 이런 욕을 붙여서 말하는거 보고 솔직히 좀실망했대 알겠다하고 안쓰겠다했는데.. 연인들한테는 예쁜말만 써다들?? 남자친구가 8살연상인데 너무 선비인가 내가 mz인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