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92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1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5492155?category=1


제곧내.내가 왜 이세상 주인공이 아니냐고!!!머리채잡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뚱뚱한데 딱히 빡치진 않음
살빼자 쓰니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을 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뚱뚱한 사람 욕하게 하려고 만든 글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뚱뚱이 맞음. 마운자로 맞고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정신과 추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다녀... 정신과쌤이 나 마운자로맞는다니까 기뻐하심. 드디어살뺀단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뚱뚱한테 너 같은 사람 진짜 싫어
이러니까 나같은 뚱땡이들도 같이 싸잡혀서 심보 못돼먹은 취급 받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 마인드인 애들이 예쁜사람들 보면 악플다는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이 짤 개기엽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보까지 못 됐네 안타깝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표해라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 뭐하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거면 살 빼고 꾸며...
심보가 고약해서 응원도 안 해주고 싶어ㅠ
예쁜 사람들은 다 노력없이 예쁘고 그런 줄 아나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뚱뚱하지만 내가 이렇게 만든거니까 노력하고 오히려 긍정적으로 세상 바라보려고 노력해
그런 마음가짐으로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주면 너 때문에 살집 있는 착한 분들이 욕먹는 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집있는 내 친구는 옷 입는 것도 좋아하고 화장하는 것도 좋아해서 예쁘고 귀엽게 잘 다니던데
너는 살이 문제가 아니라 마음을 고쳐야될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넌 뚱뚱한게 문제가 아니라 게으른게 문제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표독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살을 빼 뭐 노력할 수 있는 거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운자로맞고있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식단이랑 운동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행해서 9주차인데 8키로빠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킵고잉하고 더빼서 이너피스 찾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ㅇㅋ 감사링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게으르니까
본인 의지로는 못빼고 의학힘 빌려서 마운자로맞고있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뚱뚱해도 이쁘게 꾸밀애들은 잘꾸미고다니드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만이 질병이니까 못빼니까 마운자로빌린거지 이건 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뭐90키로 넘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넘었음. 지금 마운자로로 8키로빼서 70키로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70에서 39까지 내려간적 있음 키가 작아근데 난 마음 곱게먹어야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도 예뻐질수있으니까 마음 곱게 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도그러면되지 빡치긴 왜 빡쳐~ 쓰니만 손해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날씬한애들이 더 관리 열심히함 매번 운동가고 먹는거 자제하고함 너는 지금까지 그 노력 안하고 맨날 먹고싶은거 다먹고 퍼질러있다 이제 시작한거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열심히 뺴서 너두 꾸미구다니잣--!!!! ! 이너피쓰 --!!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감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컨셉같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뚱뚱하대요~ 뚱뚱하대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초에 마르고 예쁘게 태어나서 조금만 꾸며도 예쁜건뎅ㅎㅎ 그리고 꾸미는게 너무 재미있어ㅎㅎ바로바로 예뻐지는게 보이잖앙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살빼먄 되자늠..? 나도 고도비만이였던적 있는데 지금은 살뺌.. 그런 마음으로는 예뻐질수가 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키로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35키로? 그정도 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력하고 있네 열심히 한 만큼 빠져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길 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뚱뚱해도 예쁘게 꾸미고 다니면 되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런 마음이 있는데도 80키로인데 없었으면 130키로였겠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160에 80키로대면 요즘 옷 예쁘게 나오는데 많아
겉보다 속을 좀 예쁘게 다듬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존감이 낮구나 ..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열심히빼...50키로대 진입하면 자연치유됨 ㅎㅇㅌㅎㅇ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건 근데 살빼면 행복해짐… 나도 지금 정병max인데 꼭 워너비 몸매까지 빼보자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지금 마운자로 하면서 20키로째 빼고있는 중인데 대체 뭔 글을 본거지;; 남을 기준으로 살면 불행이 끝이없다 멘탈챙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20키로뺐어? 원래스펙 물어도될까?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직도 갈 길 머니까 노코멘트 하겠어
꼭…정병이겨내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해함 나도 외모정병 장난아니었는데 지금 살빼고 어느정도 줄었음 아예 없는건 아니고 지금도 외모정병있긴한데 비만이었을때 그정도는 아니어ㅏㅆ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자기가 쳐 먹어서 찐건데ㅋㅋㅋㅋㅋ정신병이라하면
다 용서되나뵹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가 뭐 모르는사람들한테 다가가서 욕한것도 아니고..이해감 난 사회성없어서 히키코모리였는데 난 방에 하루종일 처박혀 있는데 내또래 여자애들은 연애도하고 예쁘게 꾸미고 전시회가고 사진찍고 그러는거 너무 열등감들어서 지구멸망해서 다죽었으면 좋겠다고 매일 생각했어 이젠 사회생활하니까 그런생활 하나도 안들어 너도 못난생각인거 아는거같은데 예쁜애들이랑 널 비교하지말고 8키로 빼기전이랑 후를 비교해봐 얼마나 예뻐졌는지 결국 너만의 싸움에서 이기고 앞으로 나아가야 그 음침한 생각에서 벗어나는거임 힘내 응원할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인이 만들어낸 몸무게면서 왜 남들 열심히 단장하고 가꾼걸 욕함? ㅉ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
22:19 l 조회 1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
22:18 l 조회 3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
22:18 l 조회 1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
22:18 l 조회 2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
22:18 l 조회 5
엥 규진님 남친잇어..?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8
나나나 나 냐냐 나
22:18 l 조회 4
일본 가본 사람2
22:18 l 조회 6
햄쮜상? 여자들 귀엽지않냐
22:18 l 조회 9
원래 사람 눈보면서 얘기하는거 어렵나
22:18 l 조회 9
지금꺼지 회사에서 칭찬 받으면서 다닌적 있으면
22:17 l 조회 9
승무원학원,항공과 다니는 거 레전드 돈낭비같아3
22:17 l 조회 8
지금 몸무게에서 포메 6마리를 빼야하는건가
22:17 l 조회 5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라고 해야하나. 나라별로 쓸 수 있는 거 괜찮나4
22:17 l 조회 7
27살 취준생인데 교회행사랑 토익스피킹시험이랑 겹쳐..2
22:17 l 조회 10
울집은 말 안들으면 내쫒고 밥 굶기는걸로 훈육했는데 부모한테 맞는건 ㄹㅇ 화풀이일때만 있었어서 체벌 나쁘다고 생각함
22:16 l 조회 2
급행 9호선 출근길 널널하던데 왜 빡세다는겨?1
22:16 l 조회 13
교사익 애들이 자꾸 자기들은 먹을거 왜 안사주냐 그럼;; 5
22:16 l 조회 17
자취하면서 집 예쁘게 꾸며놓으니까 안 좋은 점…
22:1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