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33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유일하게 늦잠자는 일요일인데 망곰이때문에 일어나서 구매했다가 어쩌다보니 망곰담요랑 올영키트 다 성공했는데 쿠폰이 적용 안된거야...
근데 내 목표는 망곰쿠션이니까 이건 재고 좀 있어보이길래(올영키트는 품절) 다시 주문하고 기존꺼 주문한지 십분도 안되서 취소할랬는데 왜 배송준비중인데 취소거 안돼!!? 배송받고 반품되면 반품비 날리니까 굳이 올영키트 버리고 쿠폰 쓴 보람이 없는데;;ㅠ 하 시스템 왜이래......
사부작사부작 폰하다가 잠도 깼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ㅠㅠㅠ 취소가 안 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챠팅상담에서 ai한테 주문취소 물어보니까 1:1문의에 ‘상품준비중 주문취소’ 하라더라! 올려봥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아직 결제완료 상태라 먼저 ai한테 물어봤는데 업체배송 상품은 각 업체별로 상품 및 배송 준비 상태가 다를 수 있어서 결제완료 단계여도 이미 배송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다네ㅠㅠㅠ 망곰 쿠션담요도 이제 품절이라길래 그냥 두려구ㅡ....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쿠폰 금액이 커? 안 크면 그냥 쿠폰은 나중에 사용하는 게 더 이득일지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구천원! 이거 작년부터 써야지써여지 했던 쿠폰이라.. 잘 안 사서 겨우썼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액이 크네 ㅠㅠㅠ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영 배송준비중일때 취소 안해주던데...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내꺼 박스도 안 접었을거면서!!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안되다가 아까 취소 되더라구!!! 익인이도 한 번 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이 혹시 어케했는지 물어봐도대...??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1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
13:57 l 조회 2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13:57 l 조회 3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12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4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6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1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5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
13:56 l 조회 5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3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
13:55 l 조회 5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5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9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5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6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2
13:55 l 조회 21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4
13:55 l 조회 38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11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