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3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내가 요즘 입시판을 몰라서 그런가
삼수하는 걸 아무렇지 않게 말해서 놀랍네 
그렇다고 딱히 정신차려서 공부를 더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님 
눈 낮춰 대학 가긴 싫고 그냥 상황을 직시하는 걸 회피하는 느낌이랄까 
재수 삼수하는 돈은 어디서 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 돈이지머 집 여유잇으묜 재필삼선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필삼선은 예전에도 유명햇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n수에 대해 유해진 듯..? 코로나 이후로.. 현역 때 대학 가서 쭉 다니는 애들이 거의 없는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반수도 디폴트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서성한 중에 하나인데 현역으로 들어왔을 때 반수, 재수, 삼수, 삼반수, 사반수, 사수 엄청 다양했고 지금 4학년 올라가는데 동기들 중에 반수로 떠난 사람, 편입한 사람, 2학년까지 다니고 반수한 사람, 3학년 마치고 반수한 사람 엄청 많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얼굴쳐진거 상대도 느낄 수 있지?
23:44 l 조회 1
쿠앤크 통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23:43 l 조회 1
썸 타본적 있는 사람만 들어와봐!! 모쏠 입장 금지
23:42 l 조회 4
초밥 남은 거 낼 먹ㅇ도 대?
23:42 l 조회 5
남친이 여사친 2명이랑 2박 3일 여행간다면 어떤점에서 싫어?
23:42 l 조회 7
이번에 입사하게 됐는데 회사가 구인 글을 안 내려..
23:42 l 조회 8
나 오늘 카페에서 내가 주문잘못해놓고 아니라고 우겼음ㅋㅋㅠ
23:42 l 조회 7
하닉 27.2로 샀는데...
23:42 l 조회 19
요즘 느끼는건 내가 잘되고 행복할때 주변사람들은 달갑지 않아함
23:41 l 조회 21
183이랑 160 만나면 고목나무 매미야?5
23:41 l 조회 14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8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24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6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1
무슨 색이 이뽀??2
23:40 l 조회 20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6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2
23:39 l 조회 19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4
23:39 l 조회 67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11
23:39 l 조회 18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1
23:3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