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9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대로된 직업을 안구해 얼마전까지는 공시 준비하다가 공부가 너무 힘들다고 다시 일용직생활로 돌아갔어
나도 이사람이 너무 좋거든 어쨌든 성실하고 자기 앞가림은 하는 사람이고 착하고 다정해서 근데 미래를 같이 그리기엔 상대가 의욕이 없다고 해야하나 에휴 어케해야할지 고민이네
대표 사진
둥이1
몇살인디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27살!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가 괜찮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성실하기만 해도 ㄱㅊ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결혼은 현실인데 어느정도 안정된 직업이 필요한건 사실이니까 나같으면 나도 너랑 결혼하고 싶은데 이런 부분이 너무 걸린다 제대로된 곳에 정해진 시간을 말해서 이 시간내에 취업해야 나도 너랑 결혼이 가능할 거 같다 하고 지켜볼 거 같아
둥이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끼면 노력하고 이루겠지 어떻게 보면 이런것도 평생갈 사람 테스트하는겸 볼거야 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원래 공시도 나랑 결혼하려면 떳떳한 직업이 있어야할거같다고 하면서 1년간 준비했던거였어 일단 진지하게 한번 대화해볼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 나이면 좀 방황할 수 있는 때긴 하지. 꼭 중견~대기업 아니어도 일용직 생활 하면서 다음 스텝을 준비하고 있으면 괜찮음. 투잡을 뛴다거나.
지금 당장은 좀 안풀리더라도 성장 욕구는 있어야함. 그게 없으면 나이는 나이대로 먹어가서 현상이 유지가 되는게 아니라 점점 내리막이 됨..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장욕구가 아예없어 지금 상황에 안주해있는거같아서 걱정돼 나도 중견,대기업 바라는것도 아니고 제대로된 직장 하나 다녔음 좋겠다 싶었거든 근데 자기는 그런게 싫대 책임져야하는 상황도 싫구 출근퇴근이 반복되는 루틴도 싫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책임져야하는 상황 싫다, 반복되는 루틴 싫다'는 결혼의 기본 전제인 '책임감'과 상충됨
남자는 그냥 결혼해서 재미 좋을 상황만 낭만적으로 생각하는 거라.. 진지하게 대화해볼 필요가 있겠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치 그래서 속을 잘 모르겠어 어쩔땐 결혼 얼른해서 내가 너 책임지고 싶다라고 말하다가도 저렇게 책임지기 싫다거나 놀고만 싶다고 말할때는 나와의 미래를 가볍게 생각하고 말한건가 싶어서 섭섭하기두 해 ㅋㅋㅋㅋㅋㅋ일단 대화 나눠
볼게 고마워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자신을 책임지지 않는 사람이 타인을 책임지는 그런 순서는 절대 없으니 잘 얘기해보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어느순간 반반내고있어…
13:42 l 조회 3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13:36 l 조회 17
사내 썸.. 1
13:33 l 조회 13
안짜치게연애하는법3
13:30 l 조회 21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2
13:30 l 조회 21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8
13:28 l 조회 65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1
13:27 l 조회 22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15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1
13:23 l 조회 17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8
13:20 l 조회 32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1
13:18 l 조회 17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18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2
13:10 l 조회 25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38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5
13:01 l 조회 45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4
13:00 l 조회 37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39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3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42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