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익이고 걍 중소기업다니며 세후 240받고 사는데..
흙수저출신이라 이전에비해선 훨 만족하며 사는중임
평생 제대로 뭐 못누리고살았는데 이젠 돈벌어서 차사고 드라이브다니고
먹고픈거 편하게 막 시키고 가끔 해외도가고.. 게임기도 내돈으로 사고
조아
|
남익이고 걍 중소기업다니며 세후 240받고 사는데.. 흙수저출신이라 이전에비해선 훨 만족하며 사는중임 평생 제대로 뭐 못누리고살았는데 이젠 돈벌어서 차사고 드라이브다니고 먹고픈거 편하게 막 시키고 가끔 해외도가고.. 게임기도 내돈으로 사고 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