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종 별 성별 임금 격차 가져오는게 맞지 않나..당연히 공대가 남초인데 남자가 통상적으로 더 잘 벌겠지 그게 문제가 되는건 아니지 근데 같은 직종 같은 계열에 같은 조건에서 연봉이 다른 경우가 문제인거지 뭐..